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2.06.21 10:47 유용한 프로그램 by 꽃보다 미선. ^ㅡ^/









컴퓨터 속도 빠르게 하는 방법 초보자도 간단하게! 추천 >_<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ㅜ_ㅜ

컴퓨터가 계속 말썽이네요. ㅎㄷㄷㄷ; 이제 갈때가 된것인지 ... 어제 디스크 정리를 했음에도 약빨이 안먹히네요. ㄷㄷㄷ;

이것저것 또 삽질하다가 포스팅도 못하고 ㅜ_ㅜ 한참 해매다가 별 클리너라는 프로그램을 한번 돌려봤는데

요곤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거 같네요. ㅎㅎ

저같이 가난하고 컴퓨터 잘 모르는 초보에겐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네요 ㅋ

강츄강츄!! >_<!!!


별 클리너 프로그램 소개

 


국내 토종 프로그램이그여. 이비즈네트웍스 라는 회사에서 만드는 별씨리중에 하나인데 요고 괜찮네요!

ㅎㅎ 알씨리지만 보다가 별씨리지를 보니 새롭네요 ㅋㅋ

아무튼 일반사용자라면 무료고 사용하기에도 편하네요. 별 네개 반!! 주겠음 ㅋㅋ

설치 및 사용방법


프로그램 다운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최신 버전 받아볼수 있답니다.

물론 회원가입 그런거 필요없그여!

[별 씨리지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설치는 아래 몇군데만 조심하면 무리없이 설치되실꺼에요.

설치도중에 아래 화면 처럼 별pdf 프로그램을 설치할건지 물어보는데요.

이것도 나름 쓸만한데 굳이 필요없으신 분들은 취소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완료하기전에
G마켓 바로가기를 생성합니다라는 버튼이 있는데

요곳도 필요없으신분은 굳이 설치할  필요 없겠죵!? ^^ㅋ



설치는 이렇게 끝내시고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보면
간단하게 아래화면 처럼 2개 아이콘이 보이는데요.

하나씩 실행시켜주시면 되요!



일딴 PC 최적화를 시작해 보면
오른쪽 아래에 최적화하기라는 버튼이 있는데 고거 클릭하면 진행되요.


쭉쭉쭉~~


그리고 앞에 인터넷최적화 하기를 눌러주면
최적화하기전에 검사하기라는 버튼이 있는데 요고 한번 클릭해 주시그여!


검사 끝나면 최적화 하기 버튼을 눌러서 마무리~



두가지 최적화 모두 끝냈으면 재부팅 한번 해주시구요.

음 저한테 효과가 있었는데 다른분들한테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어쨋든 속도 빨라진건 사실이니까 전 강츄입니다!! >_<

덧붙이면 다른 기능중에 인터넷 속도 측정해주는 기능도 있는데 이것도 편하네요. ㅋㅋ

저는 이제 속도좀 나오는듯 냐하하!!! ^^

주말도 이제 하루 남았네요. 오늘도 화이팅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씩씩맘 2012.06.21 10: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도 바로 해 봐야 겠어요. ^^

  2. 진율 2012.06.21 10: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쓰고 있는데..
    무료에다가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3. 핑구야 날자 2012.06.21 12: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별 클리너,,,이름도 예쁘네요 PC를 좀 더 바르게 해볼까요.

  4. 승현이라 불러줘 2012.06.21 12: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배우고 갑니다.
    더위 조심 하세요^^*

  5. +요롱이+ 2012.06.21 13: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 좋은 프로그램이군요..!!
    잘 보구 갑니다..^^

  6. 꽃류연 2012.07.16 11: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새롭게 알아가네요..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7. medical residency personal statement 2013.04.23 0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확인하고 그 높은 예술 학생 명작을 등급 것은 단어의 수천의 수백을 처리에 자신 귀중한 시간을 낭비 할 필요가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대항해시대 2016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