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진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진짜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ㅋ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_<

ㅎㅎ 오늘은 진짜진짜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정말이요. -_-;; 일종에 색깔 맞추기 게임이라고 볼수도 있는데 흠..액션이라고 해야할지 퍼즐이라고 해야할지 

쪼금 애매하긴 한데요. 정말 재미있네요. ㅋ

시간날떄 한판 해보셔요. ^ㅡ^/
 

게임하기



로딩시긴이 조금 걸릴수도 있으니 아래 게임방법이라도 한번 훑어보고 오시면...하얀화면이라고 닫으면 안되요. ㅋ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일단 플레이버튼요.


그리고 다음 화면은 난이도를 설정하는건데 일단 제일 쉬운 첫번째 부터!

 


게임을 시작하면 색깔이 바뀌는 사람이 뛰기시작하는데요.



사용되는 키는 스페이스 하고 방향키 좌우 버튼이요.

이떄 점프를 계속계속해서 나아가는 방식인데

결적적으로 땅 색깔하고 사람 색깔하고 맞쳐야해요. ㅋ



음 그러니까 아래처럼 파란색 땅에서는 방향키를 ← 으로 눌러서 파란색으로


노란색 땅에서는 → 버튼을 눌러서 노란색으로 맞추면 OK!


점프는 거리 적당히 재서 스페이스버튼이요!


벽을 통과 할때도 색을 맞쳐서!


이렇게!


요렇게 부수면 되요!


당연히 틀리면 게임오버!


점프할떄도 타이밍과 색을 맞쳐서!


ㅎㅎ 생각보다 재밌네요 ㅋㅋ


색깔이나 거리를 잘못 재면 당연히 게임오버요 -_-;


ㅜ_ㅜ



게임 팁


굳이 게임팁 하나 드리자면 이 게임은 끝이 없는거 같아요... -_-;;;;;; 혹시 깨신분있으면 댓글좀 ㅋㅋ

제일쉬운 색깔 2개 있는것도 힘드네요 ㅋㅋㅋ 근데 재미있어요! ㅎㅎ

오늘만 버티면 주말이네요! 오늘도 화이팅이요! ^ㅡ^/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