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토끼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토끼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ㅎㅎ 이번엔 쉬어가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이에요.

역시 이렇게 비오는 주말엔 집에서 디펜스 게임하는게 최고 >_< ㅋ -_-;;

ㅎㅎ 토끼 디펜스 인데 디펜스게임치고 가볍게 할만한 게임이에요.

스테이지가 20레벨로 한정되어 있어서 그냥 한판 깨면 끝이거든요. ㅎㅎ

난이도도 그다지 어렵지 않아요~ ㅋ

비도 오고 약속도 없고 딱히 할일도 없다면 추천이여 ㅎㅎㅎㅎ

로딩은 아마도 금방 끝나실꺼에요! >_<

게임하기




자세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끝나구 왼쪽에 잇는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시작 됩니당!





난이도도 선택해 주시그여. 초보가 아닌이상 이지는 선택안하시는것이 ㅋㅋ 너무 쉬워요.





처음시작하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SHOP에 들어가셔서 타워를 설치해요.




10원짜리 선택하구 ㅎㅎㅎ




하얀색 바탕에 놓으면 끝!




이제 토끼들이 몰려온답니다 ㅎㄷㄷㄷ; 무서운 토끼 >_< ㅋ




조심해야할껀 하나씩 타워를 지을떄 마다 가격이 2~3배로 뛴다는점~*




ㅎㅎ 처음엔 그냥 재밌어요. ㅋㅋ




요 뾰족한것도 잘 세워주세요. 좋음 ㅎㅎ




갈수록 토끼는 쎼지는데여.




공중으로 오는 토끼도 생각해야함 -ㅁ-;;




아이스 총 좋아요!




그리고 조금 비싸긴 한데 회색타워도 좋아요.




ㅎㅎ 쉬우면서도 재미나요.




 

게임 팁




이 디펜스 게임은 타워를 한번 건설하면 끝이에요.

다시 팔수도 위치를 이동할수도 없앨수도 없으니 그점만 조심하면 되겠네요 ^^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