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수학의 제왕





아이폰 어플 추천 수학의 제왕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에효=3 또 월요일이 시작되었네요. ^^;;

오늘은 어차피 월요일이라 정신 없을텐데(?) ㅋㅋ 재미난 어플 하나 추천해 드려요.

멍때릴때 해보면 재미난 어플이랍니다. ^^;;

수학의 제왕이라는 어플인데 의외로 재미있네요.

강츄!



수학의 제왕 어플 소개


구구단 게임처럼 일종에 수학 테스트 게임인데요.

갈수록 난이도가 장난아니네요. ㄷㄷㄷ


처음에 설치되고 나면 케릭터를 선택하고 진행을 하는데 별 의미는 없는거 같네요. ㅎㅎ




대부분에 문제들이 아래처럼 간단한 문제들이지만 계속 되면 헷갈린다는~점.




ㅎㅎ 오래전에 배웠던 문제들도 나와서 당황 'ㅁ';;
음...? ㅎㅎㅎㅎ




이렇게 조금 머리를 써야하는 문제들도 나오구요.




은근히 산수실력 테스트 하는거 같아서 긴장감도 있고 그래요. ㅋ
이런거 또 점수낮고 금방 게임오버 되면 쫌 그렇잖아요. ㅋㅋ
(쓸데없는 오기가 자주 발동되서요....☞☜;;)




나름 재미난 어플같습니당 ㅎㅎ

제 점수는요~?  ★★★★☆!! ㅎㅎㅎㅎ

추천추천!


수학의 제왕 다운로드 하기


qr코드 어플이 있으시다면 아래 코드를 찍으시면 되구요!

아 물론 무료죵! ^ㅡ^/




없으신분은 앱 검색창에 "수학의제왕" 이라고 검색하면 금방 나온답니다. ^^

오늘처럼(?)멍때릴때 해보면 시간도 잘가고 은근히 머리도 쓰게되서 좋은듯 하네요. ㅎㅎㅎㅎ

그럼 오늘도 무사히 보내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