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페이스북 탈퇴 바로가기





페이스북 탈퇴 바로가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아직도 페이스북 탈퇴 페이지를 못찾아서 헤매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ㅎㅎ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_<

이전에도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한적이 있는데

좀더 깔끔하기 정리해 보았어요!!

일단 바로가기만 클릭하면 1분만에 탈퇴처리가 가능하답니다. ㅎㅎ


페이스북 탈퇴 페이지 바로가기!


 



두말할 필요 없이 탈퇴 페이지는

요기요 ↘

[페이스북 탈퇴처리 페이지 바로가기]

페이스북 로그인한 상태라면 바로 탈퇴신청 페이지로 넘어가고

로그인 전이라면 마지막으로 로그인을 한번더 해줘야 해요.




드디어 계정폐쇄 신청하기!


자 이제 정말  마지막으로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ㅎㅎㅎㅎ 이제서야 계정 폐쇄버튼이 보이네요.

냉큼 클릭해 줘요! >_<


 


 

이제 정말 마지막 인증 절차인 비밀번호 와 보안확인 텍스트를 입력하면

이 지긋지긋한 전쟁(?)이 끝나게 됩니다. ^ㅡ^/


 


보안 텍스트가 잘 안보인다면 "다른 텍스트 시도하기" 메뉴를 클릭하면 계속 다른 텍스트를 볼수있으니까

보기 편한 보안텍스트가 나올때까지 사정없이 시도해 보아요. ^^



최종탈퇴까지는 14일이 걸려요. ㅜ_ㅜ


일단 탈퇴신청을 하면 계정은 비활성화되니 안심(?)하셔도 되겠지만 최종 탈퇴까지는 14일을 더 기다려야 한답니다.




삭제 취소 버튼을 누르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 하니깐 신중히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제 어차피 계정은 비활성화 되었으니까 그냥 신경끄고 15일만 지나면 정상적으로 탈퇴처리가 끝나게 된답니다. ^^

그리고 다시 가입할때는 처음에 가입할떄 처럼 똑같이 하면 이전과 똑같이 사용이 가능하구요.

물론 이전정보는 다 사라졌겠죠 ^^?

혹시!?

탈퇴할려고 하는 이유가 사생활 침해가 너무 심해서 탈퇴를 마음먹었다면

아래 간단한 팁 동영상을 보시고 몇가지 설정변경으로
원하는 조건이 만들어지는지 확인해 보고 난 다음에 탈퇴를 해도 늦지 않답니다.

뭐 보안 설정만 잘해 놓으면 나름쓸만한거 같기도 하구요. ^^;;

그치만 사실 페이스북 너무 불친철하죠.

싸이월드에 비해서 관리하기 너무 어렵고 메뉴들도 여기저기 어찌나 그리 잘 숨겨놨는지 OTL

이런 기능들이 있는지도 몰랐다니깐요. -ㅁ-;; ㄷㄷㄷ


페이스북 간단한 사생할 보호 팁~*


   
      동영상 1분으로 돌리시면 거기서부터 나오는데 영문이라 헷갈리긴 하지만 기본적인 위치는 같으니까 ... :D





도움이 되셨다면 댓글좀 남겨주고 가셔요. ㅎㄷㄷㄷㄷ;

예로부터 댓글을 남겨주면 복을 받는다는....정말이요! ☞☜;;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