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왕구하기2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왕구하기2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휴~ 날씨가 갈수록 장난아니네요. 빨리 주말이 와야할텐데 이제 목요일 OTL

이래저래 일도안되고 공부도 안될텐데(?) ㅋㅋ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하구가요! ^ㅡ^/

이번에 추천드리는 게임은 조금 머리를 써야하는 게임인데 생각보다 재미있답니다.

게임룰은 간단해요.

왕을 구하면 되요. ^^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조금 걸릴수도있으니깐 게임 방법 한번 읽어보셔요.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play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요.

대략 33 미션이 있나봐요. ㅎㅎ




게임방법은 게임을 시작하면 빨간 귀요미들이 출발지에서 나와서 목적지 까지 이동을 하는데





이떄 게임 화면 아래에 있는 아이템돌들을 화면에 적절히 배치해서




우리 귀요미들이 목적지까지 무사히 갈수있도록 길을 만들어 주는 게임이에요. ^^




조작키는 마우스가 전부구요.

왕이 Goal 까지 무사히 도착하면 클리어~*




갈수록 난이도는 높아지고 다양한 아이템돌들이 나와요.




잘못 돌을 배치하면 오른쪽 상당에있는 R 메뉴로 다시시작해요.

 




5레벨까지는 무난히 갈수있을텐데요. ㅎㅎ



 

길이 막히면 Restart!!



 
ㅎㅎ 저는 7레벨에서 조금 많이 헤멧네요. ㄷㄷㄷ;




 

게임 팁


어느정도 감이 잡히셨다면 돌들을 미리배치해 놓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빨리감기버튼을 눌러주면
빠르게 클리어할수 있어요. ^^

ㅎㅎ 저는이제 12레벨 >_< ㅋ ㅎㅎ 날도 더운데 오늘은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으로 시간좀 보내봐야겠네요. ^^;;

더위조심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