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퍼즐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별자리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별자리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ㅎㅎ 오랜만에 찾은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인거 같은데요.

오늘같은 밤에 해보면 재미있을 게임이에요. ㅎㅎ

간단한 퍼즐 게임인데요. 그렇게 많이 어려운 게임이 아니라서 더 재미있는거 같네요. ^^;

역시 뭐든 게임은 간단해야 재미있는거 같아요. ㅎㅎ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주말을 마무리 해보아요~ ^ㅡ^/

별자리게임 추천추천!


게임하기



로딩은 얼마 걸리지 않을텐데요. 아래 게임방법 한번 보고 오면 끝나있을듯.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 처럼 메인화면이 나오는데요.
가운데에있는 Play 메뉴를 누르면 게임시작!




크게 3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하나씩 살펴 볼까요.
일단 클래식~




제일 쉬운 모드로 화면에 나오는 별자리들을
마우스로 좌우위아래로 움직여서




어떠한(?) 형상이 되는 지점을 찾아내면 클리어~*




ㅎㅎ 이렇게요.




ㅎㅎ 갈수록 조금 어렵지만 그다지 어렵지가 않아요.





아이스크림도 있공~ ㅎㅎ




95개의 레벨이 있는거 같은데 무난히 클리어 할수 있을듯 ㅎㅎ
그리고 2번째 모드는 화면에 나오는 별들을 보고 어떤 모습인지 맞추는 게임이에요.




ㅎㅎ 쉬운 영어단어로 되어있어서 크게 무리는 없을듯 ^^




그리고 제일 어려운 3번째 모드는
마찬가지로 어떠한 형상을 잡아내는 게임인데요.




첫번째 모드하고는 달리 좌우 방향도 맞쳐야 하고 회전도 360도 되서 조금 찾기가 어려워요.




이건 뭔지 알겠는데 좀처럼 안잡히네요. ㅎㅎ



 

게임 팁




3번째 모드의 경우 형상이 맞쳐졌다고 해도 좌우 방향도 맞아야하니까 꼭 좌우도 맞쳐주세요. ^^


휴 =3 이렇게 주말이 또 가네요. ^^;;

다가오는 월요일 잘 맞이하시구요!

별자리 맞히기 게임으로 남은 주말 좀더 재미있게 보내시길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