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코알라?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코알라?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늘저녁엔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려요~*

오랜만에 재미있는게임을 발견한거 같은데요.

플래시게임에 매력이라고 할수 있는 간단하면서도 중독성있는 그런느낌에 게임이요. ㅋㅋ 대박 ㅋㅋ

주인공 케릭터가 강아지인지 코알라인지 잘모르겠지만 그래도 재미있어요. ㅎㅎ

일단 한번 해보시라니깐여? ^^;



게임하기




게임로딩 시간은 금방 끝나실꺼에요~* 잠시만 게임방법 읽고 오면 끝~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와 같은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뉴 게임 눌르면 대용~
나중에 이어서 할떄는 컨티뉴~ㅋㅋ




프롤로그는 허접하니깐 그냥 엔터키로 스킵스킵!





첫 듀토리얼인데요.
이동은 그냥 방향키로 하면 되공




중간에 나오는 동전은 모아주세요.




그리고 음료수가 나오는데 이걸 먹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점프 게이지가 생겨서 그만큼 계속 점프할수 있어요!




그리고 골인지점에 도착하면 S키로 마무리!




갈수록 재미있네요. ^^




저 돌들은 친철한 돌들 ㅋㅋ




이 돌들은 바로 무너져요. -ㅁ-;
재빨리 뛰는 센스!




ㅎㅎ 이런 판도 있는데 점프 타이밍을 잘 맞쳐야해요!




얍얍!





ㅎㅎㅎㅎ




9레벨부터는 정말 많이 어렵네요. ㄷㄷㄷ


게임 팁




음료수 아이템 말고 저 위에 아이스크림이 보이는데 이거 그냥 점수니까 굳이 먹으려 하지말고 일단 클리어해 보아요. ^^


이거하느라 시간 다 까먹었네요. ㅜ_ㅜ

그래도 주말엔 가끔 가볍게 플래시게임 하는건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남은 주말 잘보내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