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대박!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대박!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_<

월요일이라 그런지 아무 이유 없이 짜증나고 무기력하고 ... -ㅁ-;;; 뭐 그런 하루네요. ㅋㅋ

이럴땐!? 재미있는플래시게임으로 스트레스를 좀 풀어보는게 어떨까요~? ^ㅡ^/

오늘 소개해 드릴 플래시게임은 정말 제가 최근에 발견한 게임중에서도 대박 재미있는 게임이에요.

정말 강츄!!!

일단 한번 해보시면 바로 빠져드실껄요~ㅋ

오랜만에 이렇게 잘만들어진 게임을 만나는거 같네요. ^^

강츄!


게임하기



로딩시간이 긴편은 아닌데 조금 걸릴수도 있으니 아래 게임방법 훑어주셔도 되요!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면 아래 처럼 화면이 나오는데 오른쪽 하단에 play버튼이 있어요. ㅋ




어플로도 출시된거 같은데 대박예감이 솔솔드네요. ^^

일단 게임방법은 마우스나 방향키로 이동이 가능하구요.




키는 아래로 방향키나 왼쪽 클릭으로 발사나 공격을 할수 있어요.




첫 발사이후 날리기 게임비슷하게 쭉쭉 올라가는데
가는 도중 아래처럼 밑에서 몹들이 몰려와요.
몹들은 가볍게 왼쪽 마우스나 아래로 방향키로 어택어택!




실수로 빠지면 다시 로켓을 타고 올라오는데
이건 왼쪽 상단에 표시된 숫자만큼은 다시 올라올수 있어요!




공격은 왼쪽마우스로 슝슝!




중간중간 아이템도 나오는데 아이템도 칼로 공격하면 되요. ㅋ




정말 대박이네요. ㅋㅋ




그리고 자꾸 밑으로 빠지게 되면 밑에서 올라오는 용암속도도 빨라 져서 위로 계속갈수 없어요.





그러니까 될수 있으면 안빠지는게 좋아요.




용암이 올라오면 그냥 게임 끝 ... =ㅁ=;




ㅎㅎ 게임 중간중간 마다 모은돈으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어요.




처음엔 일단 돈을 모으는것이 ㄷㄷㄷ;



 

에너지는 최대치를 늘리기 전까진 3개가 맥스!



많이 올라가다 보면 이제 점점 강력한 몹들이 나와요.



ㄷㄷㄷ 한방에 안죽는 몹들이 계속 쌓여감 ㄷㄷ.



ㄷㄷㄷㄷ;;



결국 끝났쎼여 =ㅁ=;



아 그리고 1000m까지 올라가면 공주도 나오는데 꼭 구해요!



 

게임 팁





그리고 돈이 모아지면 제일먼저 로켓 먼저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아요.
 
ㅋ 일단 올라가야 계속 살수있으니깐여 ㅋ


ㅎㅎ 너무 재미있어서 잘못하다간 끝판왕 갈 기세네요. ㄷㄷㄷ;

시간날때 꼭 한번 해보시길!!!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