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국민 모바일 게임 애니팡!





아이폰 어플 추천! 국민 모바일 게임 애니팡!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ㅋㅋ

오랜만에 추천할만한 어플이 있어서 포스팅해보는데요.

어쩌면 뒷북일수도 있지만 ^^;;

어디까지나 제 블로그를 찾아오시는분들은 아이폰 초보 분들이 많은지라 ^^;; (저도 초보요 ㅋㅋ)

그리고 아이폰으로는 출시된지 얼마 안되었거든요. ㅎㅎㅎㅎ

겸사겸사 포스팅해 보았어요!

아이폰 구매한지 얼마 안되신 분이라면 일단 설치 ㅋ

그럼 어떤 게임인지 좀더 살펴 볼까여~?



국민 모바일 게임! 애니팡 소개~*


혹시 카톡을 하신다면

한번쯤은 하트를 받아 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ㅋ




바로 그 하트를 사용해서 게임을 열수(?)있는 어플이 바로 애니팡이에요. >_<

이제는 뭐 거의 국민 모바일 게임이라고 할수 있을 정도로 대부분이 즐기는 게임인데요.

초보라고 모른다고 안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_<ㅋ




위 화면이 기본 애니팡 시작 화면인데요.

기본룰은 간단해요.

8분에 하나씩 하트가 주어지는데 이 하트를 통해서 게임을 시작할수가 있답니다.

그러니까 하트가 없으면 게임자체를 못하는것이죵 ^^

벗뜨!! 걱정할필요는 없어요~*

카톡 친구들이 많다면 하트는 금새 채워질 테니깐요. 후훗~*ㅋ





하트로 게임을 열면 위 화면처럼 게임이 시작되는데

룰은 오로지 하나 똑같은 모양의 동물들을 3개이상 한줄로 맞추면 되요. (가로, 세로)

단! 시간제한은 60초라는 점~* ㅋ





애니팡이 유독 재미있는점은 바로 아는 사람들끼리만 모아서 한주동안에 순위를 보여주는데요.

이거 은근히 경쟁되더라구요. ㅋ





폭탄은 콤보가 많이 올라갔을데 클릭클릭 ㅋㅋ

일단 무조건 설치요. ㅋ

게임이긴 하지만 필수 어플이 되어버렸다고나 할까여~? >_<

없으면 왠지 따당하는 느낌 -ㅁ-;;


게임 설치~*


QR어플 있으신분은 아래 QR코드 찍으시면 되겠구요!





없으신 분들은 앱스토어에서 "애니팡" 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답니다. ^^

혹시 기존에 아이폰에서는 애니팡이 안된다고 생각하셨던분들!

아이폰도 이제 되니까 냉큼 다운받아 보아요. ^ㅡ^/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그여~* (앗 하트왔네용. ㅋㅋ전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