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플래쉬 게임]플래쉬 게임 디펜스 게임 끝판 왕!








안녕하세요~ ^^ /

꽃보다 미선입니다.

좋은 주말 입니다만.. ㅎㄷㄷ 벌써 밤이군요 크헉 ㅡ_ㅡ;; 심심해서 플래쉬 게임을 찾던 도중 이런;;

제대로 걸렸네요.. 1시간만 하고 포스팅 한다는것이 ㅎㄷㄷㄷ 밤이네요...OZL

아시는분은 아실만한 킹덤 러쉬 라는 게임입니다.

흠.. 게임용량이 좀 커서 로딩시간이 오래 걸려서 봤어도 그냥 지나쳤던 게임인데요.

중독성이 장난 아니군요...헐...재미는 있습니다.

시간 남으실때 한번 해보세요~*

☞ 게임하기 [킹덤 러쉬 디펜스 게임]

게임방법은 아래 있으니 모르시면 참고 하세요!

로딩시간이 쫌 길긴하지만 확실히 디펜스를 좋아하신다면 기다릴만하다고 감히 추천 하겠습니다. ^^



▼ 재미나면 추천도 손가락도 한번 눌러주는 센스! ㅎㅎ

☞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고 스타뚜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NEW GAME 빈곳 아무곳이나 클릭해서 시작하면 되겠습니다.

흠.. 쿠키형식으로 저장되는거 같은데 쿠키 삭제하면 이전정보 날라가니 조심하시고요~


게임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같은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옵션 창입니다.

여기서 소리설정을 할수 있고 매인화면으로 가거나 해당판을 다시 시작할수 있습니다.


톱니 바퀴 옆에 있는 책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여기서 잡았던 몬스터하고 건설할수 있는 장비(?)들을 볼수 있습니다.


전투 하기 전 지도 화면인데요. 여기서 각 타워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아래쪽 망치버튼이요.


각 판을 깨면 점수에 따라 별을 주는데요 그별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돈많이 남기면 또 쓸수 있을줄 알았는데...아니더군요 -_-;;;


별은 에너지 남은 수 기준으로 지급하는거 같아요.


전투 화면 입니다.

표지판 꼿혀 있는 곳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버튼 4개가 나오고요.

그 중 하나를 선택해서 타워를 지으면 되겠어요.


타워를 건설한 후 다시 클릭해보면 업그레이드 할수있는걸 확인할수 있어요.


왼쪽 하단에 보면 2개 버튼이 있는데요.

불돌 그림은 하늘에서 돌이 떨어져서 몹을 잡아요.

칼그림은 용병을 불러서 공격을 해요.

무한대로 쓸수 있으니 적절히 활용하세요!

☞ 게임 팁

1. 기본타워 여러개를 짓는것 보다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하는것이 더 좋아요.

2. 판을 깰때마다 받는 별로 타워 기능을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는데요.

3. 불돌버튼과 칼두개 그림 처음에 별 필요 없는데 끝까지 가면 매우 유용해요.

이상 허접한 팁이었습니다. ㅋㅋ


☞ 기념사진 ㅋㅋ

킹덤 끝판왕 간 기념 스샷 ㅎㅎ 하루종일 저 왕 볼려고.....



와 ! 끝판을 깨다니 ! 이것참...오늘도 하얗게 불태웠습니다...


아 눈물좀 닦고요....

오랜만에 정신없이 빠진 게임이었네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라고 쓸려고 했는데 벌써 저녁 10:44분... ㅡ,.ㅡ;; ㅎㄷㄷ

중독 조심하시고요...^^;



☞ 이전 게임 2011/08/24 - [플래시 게임] -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독특한 퍼즐 게임

☞ 이전 게임 2011/08/20 - [플래시 게임] - [플래시 게임]로봇 디펜스 플래시 게임 ★★★★☆ 몬깨갰어요 ㅜㅜ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