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ㅡ^/ 모든 분들 2017년에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댓글과 구독을 해주시면 福 두번 받앙! 정말이요. >_<ㅋ 이 글을 긁어서 보신다면 당신은 행운아!! 어떻게 여기를 긁어볼 생각을 하셨어용!? 우왕 대단함! 기념으로 댓글한번 남겨줘요~^ㅡ^/ 남겨주실꺼죠~? 그럼 정말 대박나실꺼임! 여기를 본건 마치 용꿈을 꾼거하고 동급임? ㅋㅋ 농담이에요. ㅎ 아무튼 방문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미선씨의 위대한 하루 시즌 2 ^ㅡ^/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다이어트정보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요청하기+   즐겨찾기추가하기+ 




2012.10.10 11:55 유용한 생활정보 by 꽃보다 미선. ^ㅡ^/









페이스북 탈퇴 빠름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어요.

별로 달라진 부분은 없는데 조금 더 보강하는 차원에서 추가로 쓰는 글이에요. ^^

페이스북 탈퇴를 할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에 숨어있는지 짜증나셨죵~?

ㅎㅎ 제가 탈퇴 페이지 링크를 찾아서 걸어놨으니 바로가서 탈퇴해 보아요. ^ㅡ^/



페이스북 탈퇴 페이지 바로가기~*





원래는 고객센터메뉴에 들어가서 계정삭제 검색해서 어쩌구 저쩌구 찾아서 -_-;;

교묘하게 숨겨 놓았는데요. ㅎㅎ

메뉴 끝에 찾아 들어가면 아래 페이지로 연결된답니다. ㅎㅎ

탈퇴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타고 탈퇴 페이지로 바로 이동~*

☞ 탈퇴 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페이지로 이동하면 로그인을 안한상태라면 로그인을 한번 해주셔야 하구요.
(낚시 페이지 아님니당~ 주소 보시면 아시겠지만 facebook 사이트 맞습니당~ 오해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ㅋ)




로그인한 상태라면 비밀번호 입력을 한번더 입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드디어 계정 폐쇄(탈퇴) 하기버튼이 나온답니당 ㅜ_ㅜ
냉큼 눌러보아요~ㅋ




이제!! 마지막 절차 보안 텍스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문자가 잘 안보이신다면 다른 텍스트 보기 버튼을 누르셔서 알아보기 쉬운 문자가 나올때 까지 눌러주세용~ㅋ




보안 텍스트 하고 비밀번호 마지막으로 한번더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드디어~탈퇴절차가 끝나는데!!

최종 탈퇴까지는 14일이 걸린답니다.


하지만! 탈퇴 신청하는 순간 개인정보는 동시에 폐쇄조치(비활성화)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 걱정은 일단 접으셔도 되구요.




14일이내에는 탈퇴 취소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취소 하면 원래대로 돌아감 -_-;; )

재가입은 처음에 가입했을때와 똑같이 가입하면 되구용~* (단 기존 정보는 다 삭제되었겠죵? ㅎㅎ)


혹시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서 탈퇴하시는거라면 아래 팁을 한번 보시고 다시한번 탈퇴를 고려해 봐도 될듯 하네요. ^^

페이스북 개인정보 관리 팁~*

 

저한테는 많은 도움이 되던데 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

도움되셨다면~~~~!!




댓글 달아 주고 가실꺼죵~ ^ㅡ^/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더이상 페이스북 탈퇴로 고민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다른 글 더보기 >   좋은음악  플래시게임 아이폰팁 추천유틸 생활의발견 초보제테크 꼬꼬마 육아정보

광고 , 욕설 다른사람이 봤을 때 불편한 댓글은 바로 차단+삭제 들어가요!! -_-+
Posted by 꽃보다미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씩씩맘 2012.10.10 15: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3. 하늘다래 2012.10.10 16: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새 페북을 잘 쓰고 있어서 ㅎㅎ
    탈퇴할 일은 없을 것 같지만 ㅋㅋㅋㅋ
    그래도 필요하신 분들은 있을 것 같아요!! ㅋㅋ

  4. Laptop bag 2012.10.10 16:3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두 낼 참여할거에요~~ㅋㅋ^^
    모두들 낼 뵐게요~~

  5. 아레아디 2012.10.10 1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 갑니다~
    즐건 오후 되세요~

  6. 어듀이트 2012.10.10 17:0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해요^^
    즐건 하루 되세요~

  7. 별이~ 2012.10.10 17: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노래가 들리는듯해요^^ ㅋㅋ
    오늘 하루도 활짝 웃는 하루 보내세요^^

  8. 행인 2012.10.19 1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 좋은 정보였습니다^^
    감사해요~~

  9. 당무 2012.10.21 17: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용한 정보감사합니다!!ㅎㅎㅎ

  10. 2012.10.21 22: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1. 정예준 2012.10.22 18: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12. 쵝오 2012.10.26 13:1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당

  13. 좋네요 2012.10.30 23: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결하고 정확한 정보 고맙습니다

  14. 2012.10.31 11: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10년묵긍 체증이 내려간듯하네요..^^

  15. 케로로군소 2012.10.31 1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젇 방금 탈퇴했는데 14일 이내라니요 ㅜㅜ 좀늦는거 같네요 ㅜㅜ
    아무리 찾아봐도 탈퇴하는곳을 못찾겠었어요ㅡㅡ
    좋은정보 정말 유용하게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당^^

  16. 오잉 2012.11.02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17. 찌야 2012.11.02 18: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도움많이되었어요~! 덕분에 페북 탈퇴 완료했습니다ㅎㅎ
    감사해요:)

  18. 재봉지기 2012.11.03 09: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마워요. 페북 탈퇴 방법 완전 성의 없게 되어 있어서 찾느라 완전 힘들었어요. 그래서 몇 달 그냥 두었는데 드디어 정리했네요.

  19. 시온의백합 2012.11.04 01:5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 강의였어요 ^^*

  20. 에듀라인2012 2012.11.09 17: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페이스북 가끔 정말 필요한 저런걸 찾기가 무척 힘들더라구요~ 좋은정보얻어갑니다

  21. 얼큰이 2012.11.14 17: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님 글 덕에 겨우 탈퇴했어여! 감솨




☞짧은 공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 감사드립니다. ^ㅡ^/

다시 시작 합니다!! 댓글은 정말 감사해요!!

제 블로그는 계속 운영할 것이고(죽을때 까지 ㅋ)

게시물을 삭제혹은 비공개할일은 절대 없으니

부디 바라옵건데 링크를 가져가 주세요.

부디 제 블로그를 죽이지 말아주셔요.ㅜㅁㅜ


☞음악에 버퍼링 생길떄 요령☜

1. 재생바를 제일처음으로 다시 끌어다 놓습니다.

2. F5번으로 새로고침을 한번 해 봅니다.

3. 댓글로 항의해 봅니다. ^^ㅋ




행운을 가져다 주는 포츈쿠키 ♪

최근에 받은 트랙백

최근에 달린 댓글

  • ... 아아아 09.19




댓글 남겨주세요. 그럼 복 받을꺼에요. 2017년 대박 나시구요. 제 블로그도 자주 놀러와 주세요! 저기 위쪽에 보이는 즐겨찾기추가도 해주세요! ㅋ 항상 행복하시길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