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정보

페이스북 탈퇴 빠름 ♪





페이스북 탈퇴 빠름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았어요.

별로 달라진 부분은 없는데 조금 더 보강하는 차원에서 추가로 쓰는 글이에요. ^^

페이스북 탈퇴를 할려고 하는데 도대체 어디에 숨어있는지 짜증나셨죵~?

ㅎㅎ 제가 탈퇴 페이지 링크를 찾아서 걸어놨으니 바로가서 탈퇴해 보아요. ^ㅡ^/



페이스북 탈퇴 페이지 바로가기~*





원래는 고객센터메뉴에 들어가서 계정삭제 검색해서 어쩌구 저쩌구 찾아서 -_-;;

교묘하게 숨겨 놓았는데요. ㅎㅎ

메뉴 끝에 찾아 들어가면 아래 페이지로 연결된답니다. ㅎㅎ

탈퇴를 원하신다면 아래 링크타고 탈퇴 페이지로 바로 이동~*

☞ 탈퇴 페이지 바로가기


위에 페이지로 이동하면 로그인을 안한상태라면 로그인을 한번 해주셔야 하구요.
(낚시 페이지 아님니당~ 주소 보시면 아시겠지만 facebook 사이트 맞습니당~ 오해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ㅋ)




로그인한 상태라면 비밀번호 입력을 한번더 입력하고 계속하기 버튼을 눌러주면~




드디어 계정 폐쇄(탈퇴) 하기버튼이 나온답니당 ㅜ_ㅜ
냉큼 눌러보아요~ㅋ




이제!! 마지막 절차 보안 텍스트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문자가 잘 안보이신다면 다른 텍스트 보기 버튼을 누르셔서 알아보기 쉬운 문자가 나올때 까지 눌러주세용~ㅋ




보안 텍스트 하고 비밀번호 마지막으로 한번더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드디어~탈퇴절차가 끝나는데!!

최종 탈퇴까지는 14일이 걸린답니다.


하지만! 탈퇴 신청하는 순간 개인정보는 동시에 폐쇄조치(비활성화)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유출 걱정은 일단 접으셔도 되구요.




14일이내에는 탈퇴 취소하기가 가능하답니다. (취소 하면 원래대로 돌아감 -_-;; )

재가입은 처음에 가입했을때와 똑같이 가입하면 되구용~* (단 기존 정보는 다 삭제되었겠죵? ㅎㅎ)


혹시 개인정보 유출이 우려되서 탈퇴하시는거라면 아래 팁을 한번 보시고 다시한번 탈퇴를 고려해 봐도 될듯 하네요. ^^

페이스북 개인정보 관리 팁~*

 

저한테는 많은 도움이 되던데 ㅎㅎ

도움이 되셨나요? ^^;

도움되셨다면~~~~!!




댓글 달아 주고 가실꺼죵~ ^ㅡ^/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더이상 페이스북 탈퇴로 고민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ㅋ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