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좀비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좀비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ㅋ 연휴 다음주라 그런지 유독 긴 한주였던거 같은데요. ㅎㅎ

스트레스 많이 쌓였을 텐데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한판으로 기분전환좀 해 보아요. ㅎㅎ

게임룰도 간단해서 쉽게 즐길수 있을꺼에요.

그치만 난이도는 높다는거~ㅋㅋ

시간 되실때 즐겨 보시길 ^ㅡ^/

강츄강츄~*


게임하기



게임로딩은 음.. 한 100초쯤 걸리려나요~? 밑에 간단한 게임방법 한번 훑고 오시면 끝나있을꺼에용. ㅎㅎ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가운데에 있는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는데 처음엔 게임설명이 나오는데 그냥
가볍게 스킵이요. ㅎㅎ


조작법은 마우스로 움직이시면 되구요.
총은 왼쪽 마우스요! ㅎ



웨이브가 시작되면 반대쪽에서 좀비들이 달려드는데~



오른쪽 끝에 까지 도달하지 못하도록 저지해야해요.



잡을때 마다 주어지는 돈으로 상점에서 더 좋은 총을 살수 있그여. ㅎㅎ



처음에는 일단 300원 먼저 모아보아요. ㅎㅎ



처음에는 중간에 쳐진 바리게이트를 공격하는데



여기 무너지면 순식간이에요.

꼭 사수하도록해요.



망하는거 순식간임 -_-;;



근데 문제는 이어서 못하네요. ㅜ_ㅜ



갈수록 어려워지는데 망하면 처음부터 다시해야한다는게 조금 짜증나네요. ㅜㅜ



혹.. -_-;; 조금만 방심하면 망함 -_-;



300원 짜리 총으로 겨우 1번째 웨이브 클리어 했어요. ㅠㅜ



ㅎㅎ 그치만 돈이 좀 모였다면 좋은총 하나사면 정말 재미나요. ㅎㅎ



물론 갈수록 어렵지만요. ^^;





간단한 게임 팁




상점에 들어가도 게임은 정지되지 않으니까 냉큼 사도록 해요. ^^;

살짝 방심하면 끝임 -_-;;


ㅎㅎㅎㅎ 심심할때 하면 그럭저럭 재미있게 할만한 게임인듯 해요. ㅎㅎ

마지막 일과도 마무리 잘하시그여!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