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라디오 알람 시계





아이폰 어플 추천 라디오 알람 시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오늘은 정말 기가막힌 어플이 있어서 포스팅 해 보았어요. ^^

바로 라디오 알람 시계라는 어플인데요.  원래 1.99$ 짜리 유료 어플이었는데요.

지금은 무료 어플로 나왔네요. ㅎㅎ

몇일 써봤는데 와~ 정말 대단한 어플인거 같아요!!

아이폰 가지고 계시다면 무조건 설치하시길 ^^

그럼 어떤 어플인지 살펴 볼까요~?


라디오 알람 어플 소개~*




어플 이름에서도 알수 있듯이 가장 큰 기능은 라디오 청취 기능과 알람 기능인데요.

일단은 라디오 기능은 정말 대박이네요.

수신되는 라디오 채널도 어마어마 하고 무엇보다 음질이 정말 괜찮네요. ^^

지역에 따라 수신이 안되는 채널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채널수는 엄청 많답니다.




정말 무료어플인가 싶을정도로 기능하나하나가 완벽에 가까운데요.

그냥 켜놓기만 해도 품격있어 보인답니다. ㅋㄷㅋㄷ





알람기능이 되는 어플을 여러개 찾아봤고 또 사용해 봤지만

대부분이 원하는 알람기능은 유료거나 엉터리인경우가 많았는데

하~ 이 어플은 정말이지 ^^;; 알림기능까지 완벽해 버리네요. ㅋ

음악 설정 가능하구요!! 라디오 채널로 설정도 가능하답니다.!! 이제 알람은 상쾌한 음악으로 ^^




라디오 선택해 놓고 그냥 가로로 놔두면 시계 대신해도 좋을정도로 이쁘답니다. ^^

무엇보다 이 어플이 마음에 들고 적극 추천하는 이유는 기본에 충실하달까요~?

라디오와 알람 기능만큼은 정말 최강이네요. ㅎㅎ


라디오 알람 시계 어플 다운받기~*



qr코드 어플이 있는분은 아래 코드를 사정없이 찍어주시구요!! ㅎㅎ




없다면 검색에 "라디오 알람 시계"로 검색해 주시면 바로 나와요~*

지금도 라디오 들으면서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좋은노래 너무 많이 나오는거 같아요. ^^

진심으로 설치해보시길 추천드리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