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플래쉬게임]플래쉬게임 아기자기한 오리 디펜스! ★★★☆☆





[플래쉬게임]플래쉬게임 아기자기한 오리 디펜스! ★★★☆☆
[플래쉬게임]플래쉬게임 아기자기한 오리 디펜스!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주말 잘들 보내고 계신지요. ㅎㅎ

오늘도 플래쉬 디펜스 게임하나 포스팅 해보아요!

다행히 끝판 보기전에 정신줄을 잡아서 이시간에 포스팅을 할수있었네요! ㅋㅋㅋ

얼른 쓰고 다시 도전해봐야겠어요~ㅎㅎ -_-;;; 아 이런....밖에도 나가고 쫌 그래야 하는데...☞☜;;

어쨌든 오늘도 좋은하루요! ^ㅡ^ /

☞ 게임하기 [PenguinS ATTACK 2]

뭐 디펜스 자주 하시는 분들은 다 아실테고 처음하시는 분들은 아래 간단한 게임방법 있으니 참고하세요!
 



                                               ▼ 재밌으면 추천도 쫌 눌러 주면 좋아요. ^^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LEVEL1을 클리어 하면 다음판이 나오는 그런 방식 입니다.

저장은 따로 안하셔도 PC MAC번호 기준으로 자동 저장이 되는거 같으니 그냥 끌떄는 종료 하면 되요.

시작할 레벨 선택하고 플래이 레벨 버튼을 눌러주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게임화면 상단에 보면 쓸수있는 돈하고 에너지가 나와요.

450은 타워를 살수있는 돈이고 25은 허용할수 있는 오리에 수에요.

Enter에서 시작해서 EXIT 지점 까지 오리들이 지나갈꺼에요.

이 오리들이 25마리가 넘어가면 게임오버라는 이야기임! ㅎ


타워는 오른쪽 화면 에서 살수 있고요.

설치할 타워 클릭 후 게임판에 설치하면 끝~

설치가 끝났으면 오른쪽 하단에 센드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시작하면 됩니다!

☞ 게임 팁

설치할수 있는 타워들은 레벨이 올라갈수록 다양한 종류의 타워들을 지을수 있어요.

업그레이드를 하면 파워뿐만아니라 사정거리 발사속도도 향상되니 꾸준히 해주는것이 좋아요.

또 업그레이드 전인 타워라면 팔았을떄 처음가격을 모두 받을수 있으니 이것도 활용하면 좋습니다.

너무 허접한 게임팁이죠? ㅡ,.ㅡ;;;

아하하하하 -_-;;; 디펜스가 다 그렇죠 뭐 아하하하하 =ㅛ=;;

전 3번쨰 판에서 아직까지 이러고 있네요 ㅡ,.ㅡ ㅎㄷㄷ;;




쉣더 ㅡ,.ㅡ;; 첫째판 두쨰판 쉽다가 갑자기 어려워 지니 난감하네요 ㅡ,.ㅡ;;;

ㅎㅎ 즐겜요! ㅋㅋ

오늘도 좋은하루요!   

☞ 이전게임 2011/09/01 - [플래시 게임] -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포트리스가 생각나는 앵그리버드 ★★★★☆

☞ 이전게임 2011/08/27 - [플래시 게임] - [플래쉬 게임]플래쉬 게임 디펜스 게임 끝판 왕!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