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숫자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숫자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

오늘은 제법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요! ㅋ

간단한 퀴즈형식에 플래시게임인데 생각보다 어려우면서 재미있네요. ㅎㅎ

수수께끼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재미있게 즐기실수 있을꺼 같아요.

시간되실 때 한번 도전해 보시길! ㅎㅎ 

강추강추!!!! 단!! 머리쓰는게임 좋아하시는분들만요. ㅋ (주의! 풀다가 막혀서 짜증날수도 있음! ㅋ)

게임하기~*

 
                      퀴즈게임이라 특별한 게임룰은 없지만 그래도 로딩될동안 아래 게임방법 한번 훑어보시면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게임을 시작하면 다짜고짜 아래화면처럼 퀴즈가 시작되는데요. ㄷㄷㄷ;



  
게임이 시작되면 직감으로 문제를 풀어야하는데요. >_<




처음엔 보통눈치를 가지고 있어도 쉽게 풀수있으실꺼에요! ㅋ



그냥 클릭하다보면 답이 보이져~? ㅋ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몸풀기게임!



이제 갈수록 난해하면서도 쉽게 풀리지 않는 문제들이 나와요! -_-;;




하지만! 문제가 어려운만큼 풀었을땐 더 짜릿짜릿한데요. ㅋ



 수수께기 좋아하신다면 추천할만한 게임이에요. ㅎ

게임 팁~*




저는 위에 문제에서 한참을 해멧는데 -_-;;

답이 너무너무 궁금해서 짜증나실땐 그냥 오른쪽 아래에 있는 힌트 버튼 누르셔서 정답을 그냥 확인하는것도 나쁘지않아요!

ㅎㅎ 스트레스 풀려고 게임하는데 더 쌓이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