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시게임]플래시게임 기발한 비행기 전투 게임






기발한 턴제 비행기 전투 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슬픈 수요일이네요.

울적한 마음 플래시게임으로 달래 보실래요? ㅋㅋ

오늘 포스팅할 플래시 게임은 플래시게임치곤 쫌 기발하네요.

재미는 흠.. ★★☆☆☆ =ㅛ=;; 흠...그래도 혹시 재밌어 할 분이 있을지도 ㅋㅋ


절반정도 깼는데 갈수록 어려워 지는군요. ㅎㄷㄷ;

자 그럼 심심하신분은 한판 해보시져 ^^ /

☞ 게임하기

아마 게임진행 방법이 좀 특이해서 헷갈릴수도 있겠는데요.
아래 간단하게 설명해 놓았으니 한번 훌어보시면 금방하실듯요.
아. 정말 간단하니까요??? 한번해보면 재미도 쫌 있는거 같고요. 정말인데. ☞☜;;




                                             ▼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고 비행기 한번 누르고 play버튼 한번 눌러주면 게임이 시작되는데요.

첫번째 판은 게임하는 방법에 대해서 친철히 설명해 줍니다.

내 비행기에는 다음 턴에 어디로 이동할지 정할 화살표가 있는데요.

이동하고 싶은 방향으로 정한다음 오른쪽 상단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하면 정해진 방향으로 비행기들이 움직입니다. 

또 화살표를 클릭하면 좌우로 다른 기술을 사용할수 있는 아이콘이 표시 되는데요.

아래는 좀더 빨리 움직일수 있는 기술을 시전하는 화면입니다. ㅋㅋ

매번 쓸수는 없고요. 기능에 따라 몇턴에 한번씩 쓸수 있네요.

날아다니는 비행기를 클릭해보면 현재 남은 에너지하고 비행기의 상태를 볼수 있어요.

적에게 공격을 당하면 에너지 말고도 다른 부분도 망가질수 있습니다.

그 상태도 에너지와 같이 볼수 있네요.


지도위에 마우스를 클릭해서 드래그앤 드랍을 하면 지도를 이동할수 있어요.


지도를 이동하다가 보면 너무 멀리 가서 내 비행기를 찾기가 어려울떄에는

방향키중에 아무거나 클릭하면 내 비행기 기준으로 화면이 이동 해요.

그렇게 이동을 해서 적 비행기 근처에 가면 미사일을 쏩니다.

그렇게 적 비행기를 격추시키면 이기는게임!


어때요? 참 쉽죠잉? =ㅛ= 아아아니라고요???  'ㅁ' ...

☞ 게임 팁

판을 진행하다 보면 빨리 가기 기능말고도 다른기능을 가진 비행기가 나옵니다.

각 비행기의 특수기능을 잘살려서 게임을 진행해야겠네요!



정면으로 부딪히면 한방에 갈수 있으니 꼭 돌아서 뒤를 치도록 해요.


빙 돌아서 뒤치기를 ㅋㅋㅋ 나름 재미있네요 ㅎㅎ


헤헤헤 갈수록 어려워지는군요.
이상 허접한 팁아닌 팁이었습니다. ^^


추석 연휴가 멀지 않았네요.

조금만더 힘내 보아요!


오늘도 좋은하루요!   



☞ 이전 게임 2011/09/03 - [플래시 게임] 플래쉬게임 아기자기한 오리 디펜스! ★★★☆☆

☞ 이전 게임 2011/09/01 -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포트리스가 생각나는 앵그리버드 ★★★★☆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