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사주어플 추천



아이폰 사주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늘은 재미있는 어플이 있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ㅎㅎ

아이폰 어플이구요~ 안드로이드에서는 있는지 모르겠네요. -_-;;; 있을꺼에요~ 아마도... ^^;;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서 사주를 볼수있는 어플인데요.

물론 무료어플이구여~ ㅎㅎ 설치도 빠르더라구요!

그럼 어떤 어플인지 보실까요!!!


어플소개~*





어플 이름이 좀 길죠~? 내사주에있는 여자,남자 어플이에요. ㅎㅎ

물론 무료구요! 크기도 작아서 그런지 설치도 곰방된답니다.


설치후 실행을 해보시면 아래 처럼 처음화면이 나오는데요.

일부 광고가 있긴하지만 요정도는 이해해 줘야겠지여~? ^^




사주 보기 버튼을 눌러서 아래 처럼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사주보기를 실행하면 바로나옴 ㅋ

따로 저장되지는 않으니까 보안은 안심하시구요. ^^

 



결과도 그럴듯하게 나오네요. ㅎㅎㅎㅎ

아래 사주는 제사주는 아니랍니다. -_-;;; ㅎㅎ



친구들하고 있을때 이 어플있으면 한 4시간은 기본으로 수다 떨수있을꺼 같네여. ㅋ

심심할때 한번 해보기 딱인듯 싶어요! ㅎㅎ

제 사주는 너무 잘나와서 이게 진짜라고 믿고 싶더라구요! -_-;; 어느정도 신빙성은 있는거겠져~?~?? ;;;;;;

ㅎㅎ 어쨌든 제 사주는 잘나왔으니 추천드려요! ㅋㅋㅋㅋ -_-;; 농담입니다. -_;-;; 잘나오시겠지여... ^^



어플 다운받기~*


QR코드 어플이 있으신분은 아래 QR코드를 거침없이 찍어주시구요!!!




QR어플이 없으시다면 검색창에 "내사주에있는" 까지만 넣으시고 검색해도 나오실꺼에요. ㅎㅎ

부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