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사무라이!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사무라이!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날씨도 춥고 밖에나가기도 귀찮을땐 가볍게 즐길수있는 플래시게임만한게 없는거 같은데요. ㅋ

오랜만에 추천할만한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_< !

게임방법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즐길수 있구요!

무엇보다 그림체가 너무 예쁘네요. ㅋ

잠시 시간나실때 한번해보시면 반할꺼임! ㅋ 추천이요! ^^


게임하기~*

         
             게임로딩은 금방끝나네요. ^^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주셔요~* 댓글 남겨주는 센스!! 잊지마시그여!! ㅋ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끝나면 바로 스타트 게임으로 게임시작!




첫 화면에서 각종 스킬 업그레이드를 할수있는데요.
일단은 햇님이없으니까 패쓰!




가운데 아래쪽 play 버튼누르면 게임방법 한번 설명해주는데요.




별거없음 ㅋ 이동은 방향키구요!




점프는 두번까지 가능해요!




그리고 머리위에 칼표시가 생기는데 스페이스바로 공격가능해요.




요롷게! ㅋ

게임이 시작되면 무작정 달리는데요. ㅋㅋ
슈퍼마리오 아시죵!? 그것처럼 뛰어서 밟으면 몬스터를 없앴을 있음 ㅋ




빠져면 그냥 끝나니까 잘피하구요!




게임 상단쪽에 게임진행현황 나오는데 잘보면 해골그림 보이시져! 거기가 보스나오는데 ㅋ





보스도 잘(?) 밟아주면 쉽게 클리어해요! ㅋ




저도 가볍게 클리어~ ㅋ



게임중간중간 나오는 햇님들은 잘모아서 p버튼누르고 q버튼 눌러서



다시 첫화면으로 온다음에 시작하면 아래 레벨은 마지막 지점부터 시작하면 되구요!
여기서 업그레이드 해주면 되요! ㅋ




업그레이드에 힘으로 2단계보스도 클리어! ㅋ

게임 팁~*





굳이 소소한 팁하나 드리자면 달리기면저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아요. ^^;;

그리고 왼쪽아래쪽에 상태가 표시되는데 여러번 맞아도 한번엔 안죽으니까요.

잘 확인하시구요! 중간중간 나오는 하트하구 햇님은 꼭 먹도록하구요. ㅎㅎ


그나저나 오늘도 날씨가 춥네요. ㅜ_ㅜ

감기조심하시구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