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이름궁합 보기 프로그램 & 예쁜 바탕화면. ^^







이름궁합 점수로 보여주는 프로그램!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오늘은 별 필요는 없지만 심심할때 해보면 재밌는 이름궁합 프로그램을 포스팅 할까 해요. ㅎㅎ

예 그렇죠. 사랑하는 사람이 없는 사람한테는 전혀 쓸모 없는 프로그램이죠. ^^;

연휴도 다 끝나가는 마당에 오늘에 컨셉은 러브 & 로맨틱으로 잡아 보았어요. ㅎㅎ

내일이면 이제 출근해야 하니까요... -ㅁ-;;

그럼 심심하신 분들은 마져 보시죠~?

☞ 프로그램 소개  LOVE meter

한번 보시고 재미있을듯 싶으면 다운받아주세요.

파일은 맨아래 있답니다! 


한글로 이름을 입력후 계산하기 버튼을 누르면 두 사람의 궁합이 오른쪽 아래에 점수로 표출되는 그런 프로그램이에요.

왜 있잖아요~
엣날에 자기 이름 한획씩 잘라서 몇획인지 숫자세서 좋아하는 사람 횟수하고 계산해서 몇점인가 봤던 궁합 말이에요.

ㅎㅎ 그 귀찮은 작업을 줄여주는 프로그램이네요. ㅋ

엄훠 장동건하고 고소영씨는 정말 잘어울리나봐요? ㅎㅎ

뭐 다 재미로 하는 거지만 말이에요. ^^;

☞ 간단한 프로그램 설치

다운 받은 압축파일을 해제 하시고 Love meter 따블클릭하면

그냥 실행 되네요. 이건 뭐 설치라고 할것도 없네요. ㅋㅋ



☞ 덤이에요:] 사랑 관련 예쁜 화면 보호기

덤이에요.

사랑이랑 관련된 예쁜 이미지로 만든 화면 보호기 에요.


화면 보호기도 맨 아래 올려 놓았습니다.

설치는 다운후 따블클릭 해서 넥스트 신공으로 마무리~


화면 보호기 시간 설정한 다음 확인누르면 적용 되겠습니다!

미리보기로 한번 보세요.

예쁜 이미지들을 참 잘 배치해 놓았네요. ㅎㅎ

위에 화면 보호기 만드신분 블로그에 놀러가니 예쁜 바탕화면 이미지도 많네요.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놀러가보세요~


http://blog.naver.com/badpark



☞ 프로그램 다운로드

무료배포용 프로그램 이오니 걱정없이 다운받아서 설치해 주시면 되겠어요.

                                            ↓ 이름궁합 프로그램 다운로드 ↓       


    
                                            ↓ 화면 보호기 다운로드 ↓



아무쪼록 유용하게 쓰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 추천 글 2011/08/21 - [pdf뷰어다운로드]가볍고 빠른 pdf뷰어 프로그램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