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플래쉬게임 추천]완성도 높은 디펜스 플래시 게임 별 다섯개!






[추천 플래쉬 게임] 도적들로 부터 보석을 지켜내는 디펜스 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히~주말이에요! 약속은 있으신지요? ㅎㅎ

약속도 없고 딱히 할일도 없다고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우리에겐 플래쉬 게임이 있잖아요!! *-_-* ㅎㄷㄷ;;; ☞☜;;;

오늘도 여전히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놀고 있었는데(물론 집에서요 ㅋㅋ) 완성도 높은 디펜스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우홍홍홍 생각보다 빨리 정신줄을 잡아서 오전중에 포스팅을 올려 보아요!

후딱 치우고(?) 어서 막판 끝판왕을 향해 달려가야겠어요. ㅎㅎ 어쨰 점점 폐인이 되는듯...☞☜;;;

할일이 있거나 오늘 약속이 있다면 하지 마세요. 클릭하는 순간 이미 저녁임 ㅎㄷㄷㄷ ^^

☞ 게임하기

디펜스 게임을 한번쯤 해보신 분이라면 무난히 하실수 있을꺼에요.

건물 짓고 쳐들어오는것들(?) 잡아주고 업그레이드 틈틈히 해주는 그런 정통 디펜스 게임입니다.

간단한 게임방법 하고 몇가지 팁은 아래에 있으니 처음이신 분은 참고 하시길! 그럼 고고씽!

로딩 시간이 표시되는 화면이 따로 없으니 아무것도 안보여도 조금 기다리면 표시 될꺼에요~

※ 화면을 좀더 크게 보고 싶으신 분은 컨트롤키+휠 마우스를 위 아래로 움직여서 조정하면 되요.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 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스타트 게임 버튼으로 시작하시고요.

열려 있는 슬롯중에 아무거나 선택해서 이름 넣고 시작하면 되요.

저장은 PC IP 기준으로 자동 저장되니 하다가 끄고 나중에 다시 접속하면 했던곳부터 다시 시작할수 있구요.


일반 디펜스 게임 처럼 한판깨면 다음판이 열리는 형식이군요!


입구가 뚫린 곳에서는 도적들이 쳐들어 옵니다.
그리고 보석이 있는곳 까지 달리는데 그 사이 처리하면 됩니다.
보석 있는곳 까지 도달 하면 보석을 들고 튀기 시작하는데 들어왔던 입구 까지
튀기 전에 잡아야 해요! 5개 보석이 모두 털리면 게임오버!



도적들을 퇴치하는 방법은 보석까지 가는 길 사이에 타워를 설치해서 잡아야 하는데
맵에 있는 영역에 따라 설치할수 있는 타워가 정해져 있어요.
눈밭에는 가운데에 있는 타워만 설치할수 있구요.
숲속에는 첫번쨰 타워만 그리고 화산지대에는 세번째 타워만 설치 할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다음에 쳐들어올 도적들이 표시 되구요. 숫자는 해당 도적 마릿수 ㅋㅋ
다음 턴이 안되었는데 다 쳐들어온 도적들이 다 처리 되었다면 그 아래에 있는 어택 버튼을 클릭해서
바로 다음으로 넘어갈수 있습니다.


타워 밑에 있는 3가지 버튼 들은 일종에 필살기라고 보면 되는데요.
이걸 사용할려면 돈 옆에 있는 마나가 채워져야 쓸수 있어요. 마나는 조끔식 채워집니다.


맵 중에 보면 수증기가 피워오르는 곳이 있는데요. 거기에 건물을 지으면 마나 차난 속도가 빨라져요.


맵에 보면 깃발이 꽃혀 있는곳이 있는데 거기에 건물을 지을 경우 사정거리가 2배가 됩니다.
적극적으로 활용하시길!


오른쪽 하단에 있는 메뉴 버튼을 통해서 리스타트 하거나 매인 메뉴로 이동할수 있습니다.


☞ 게임 팁

깃발이 꽃혀져 있는 땅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사정거리가 2배로 늘어나는 만큼 레벨도 팍팍 오른답니다.


업그레이드는 꾸준히 해주세요.
레벨업을 하면 UP이라고 표시되는데 클릭하면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어요.


수증기가 피워오르는 땅을 적극 활용해요.
마나가 차야 쓸수 있는 아래3가지 기능들은 매우 유용하니 마나 채우는 속도를 향상시켜요.


위기 상황에서는 200마나가 소요되는 가운데 기술이 제일 좋습니다.
설치한 타워들의 파워가 모두 2배로 향상 되서 왠만한 디펜스는 다 그냥 껌. ㅋㅋ


업그레이드를 꾸준히 하다보면 2가지 기능이 각각 다른 타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각 타워마다 특수기능이 있으니 적극 활용해요.


마나를 통해서 쓸수 있는 기능중 도끼 기능으로 나무를 재거해서 못쓰는 땅에 타워를 설치할수 있어요.


마지막 세번쨰 메테오 기능도 위급할떄 종종 쓰면 효과 적이에요.


그래도 최고는 가운데 2배향상 기능 ㅋㅋ


게임이 끝나면 사용자 레벨도 따로 올라가는데.


레벨업 될때 마다 포인트가 생겨서 별도로 스킬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어요.
틈틈히 해주면 좋아요!



헥헥 조금 길어 졌네요. ㅎㅎ
최근에 한 플래쉬 게임중에 제일 재밌었던거 같네요. 
아 킹덤도 재밌었는데 ㅎㅎ 

오늘도 즐거운 주말 되시길! ^^





                                  ▼ 여기 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