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플라이가가



아이폰 어플 추천 플라이가가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오늘은 재미난 어플을 하나발견해서 소개해 드릴까하는데요!

드래곤 플라이트 이후 오랜만에 푹 빠진 어플인거 같네요. >_< !

특히 드래곤 플라이트 재미있게 해보신분이라면 이 어플도 틀림없이 재미나게 즐기실수 있을꺼에요~*

그럼 어떤 어플인지 좀더 살펴 볼까여~? ^ㅡ^/



플라이가가는 어떤 어플~?


전체적인 진행방법은 애니팡이나 드래곤플라이트 비슷한데요.




하지만! 실제 게임은 전혀 다르다는 점~*

일단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마치면 바로 게임을 시작할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절차도 정말 간단하니 거부감 갖지마시고 귀찮더라도 가입해주는 센스!! ^^)




게임을 시작하면 가가라는 아기가 등장해요!!

게임룰은 점프대를 이용해서 하늘높이 날아가면서 중간중간 떠다니는 아이템도 먹고

피해야할 장애물은 피하고 뭐 그런 게임인데요.

생각보다 재미있답니다. ^^

누가누가 높이 올라가나 경쟁하는 그런게임!! ㅎㅎ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올라갈때는 장애물들을 피해야하지만

내려올때는 꾸욱~ 밟아주는센스!! ㅎㅎ (다 뽀갤수있어요! ^^;;)

그리고 shop에서는 유료케릭터를 구매할수 있는데 요건 필요하신분만! ㅎㅎ




또 하나 플라이가가는 카카오톡과 연동이 되지 않지만!!

오히려 카카오톡을 안해도 친구추가를 할수있다는 점이 장점인듯 하네요. ^^




특히 날아오를때 가가 소리는 너무 귀엽답니다! >_< ! 강츄강츄! ㅎㅎ



어플 다운받기~*


물론!! 무료어플이구요~♡

QR코드 어플이 있으신분은 아래 QR코드를 살짝쿵 찍어주세요!!




없으신분은 앱스토어 검색창에 "플라이가가" 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온답니당.


한번 설치하면 계속 빠져드는 플라이가가!!!

심심하실때 즐겨보시길 추천드려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