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문마나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문마나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은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냉큼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음.. 이 게임은 그냥 할거 없을때 멍때리면서 하면 참 좋은(?) 게임인데요. ^^;;

몽환적인 배경음과 예쁜 불빛 이미지가 너무 좋으네요. ㅎㅎ

살짝 머리를 써야하긴 하지만 별 무리없이 금세 클리어하실수 있을듯 ㅎㅎ

퍼즐게임 좋아하신다면 강츄강츄!!! >_<!



게임하기~*


                              비교적 게임로딩은 빨리 끝날꺼에요!! ^^ 아래 게임방법 잠시 보고오시면~* ㅎㅎ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은 금방끝날텐데요. ㅎㅎ

처음이라면 왼쪽하단에 있는 뉴게임으로 새게임을 시작하면 되겠어요!

 



나중에는 두번쨰 메뉴를 통해서 마지막부터 다시 시작할수 있으니 처음부터 다시안하셔도 된답니다. ^^



게임룰은 간단해요!!

불빛을 달에 담아내면 되는건데요~*



아래 화면 처럼 막대기를 이용해서 ~ 요렇게 ~ ^^



미션클리어~* 색깔 너무 이쁘지않나여~? ㅎㅎ



달에도 별에도 이렇게 빛을 담아주면 되요~*



10레벨까지는 대략 이런 게임이다라고 소개해주는 느낌이네요. ^^



갈수록 장애물들이 많이 나오지만 별반 어렵지 않네요. ㅎㅎ



이건 어떤건지 딱 봐도 알겠져~? ㅎㅎ



난이도도 비교적 낮은편이라서 그냥 생각없이 하기 좋은거 같아요. ㅎㅎ



그치만 갈수록 난이도는 당연히 올라가겠져~? ㅎㅎ



나름 재미나게 해본 플래시게임이네요. ^^




소소한 게임팁~*




막혀서 잘 안될땐 무작정 이것저것 움직이다 보면 어느새 클리어된답니다. ㅋㅋ

너무 무책임한 팁인가여? ㅠ_ㅠ

ㅎㅎ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시구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