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어플 추천 국세청 연말정산 2012 계산기



아이폰어플 추천 국세청 연말정산 2012 계산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

오늘은 요즘 딱 필요할꺼 같은 어플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ㅎㅎ

요즘 한창 연말정산 시즌인데 얼마나 환급받게 될지 궁금하지 않으시나여~? ㅎㅎ

그럴때!! 사용하면 딱인 어플인데요. ^^

국세청에서 직접만든 어플이니만큼 정확한 환급금액을 확인해 볼수있답니다!!

그럼 어떤 어플인지 좀더 살펴볼까여~?  ^ㅡ^/



어플 소개~* 국세청 연말정산 2012는 어떤 어플~?



돌려받거나 추가적으로 납부해야할 금액을 계산해 볼수 있는 어플인데요!





계산기 기능말고도 올해 바뀌는 제도라든지

세금절약 노하우 메뉴도 있는데 알짜정보만 잘 간추려놓았네요. ^^





일단 간편계산기 메뉴로 들어가면

연말정산 하셨던 내역들을 차례차례 꼼꼼히 입력하면




얼마나 돌려받는지

혹은 얼마나 더 추가로 납부해야하는지를 금방 확인할수 있답니다. ^^

환급받을경우에는 환급액 으로 표기되고 금액앞에 - 가 붙으니까 쉽게 구별될꺼에요. ㅎㅎ





한가지! 주의할점은!

ios4에서는 아직 버그인지 몰라도 중간저장기능이 잘 안되는거 같네요. ㅠ_ㅠ

이점 주의하셔서 한번에 쭈욱~* 입력한다음 계산해 보시길 ^^





그 밖에 올해 바뀌는 제도 메뉴안이나 연말정산의 모든것 메뉴안에 들어가면

알토란같은 정보들이 많이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해 보아요. ^ㅡ^/ 강츄!!



어플 다운받기~*


qr어플이 있으신분은 아래 코드를 찍어주시면 되겠구요~* ^^

( 아직도 어플없으세여~? 하나 받으세요!! ^^  [아이폰 초보 팁] - qr코드 어플 추천 )




QR코드 어플이 없으신분은 앱스토어에서

검색어 "국세청 연말정산 2012"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올꺼에요!!

물론 무료겠져~? ㅎㅎㅎㅎ


연말정산 끝내셨다면 얼마나 환급받는지 한번 계산해 보시길~*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