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HEROES!



재미있는플래시게임 HEROES!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

오늘은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 잠깐만 한다는게 벌써 시간이 ㄷㄷㄷ;; )

어려운게임을 내놓아 보라는 분이있어서 열심히 찾았지만 ㅠ_ㅠ

이 게임도 쉽게 클리어하실듯하네요. ㄷㄷㄷ;;; ( 그런데 저한텐 어렵다는 OTL )

드래곤 플라이트를 재미있게 하셨다면 이게임도 틀림없이 재미나게 즐기실수 있을듯 합니당!! ^^

월요병 너무 시달리지 마시구!!!

재미난 플래시게임으로 활기차게 시작해 보아요!! ^ㅡ^/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조금 걸릴수도 있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답니다. ^^ 잠시 아래 게임방법 한번!!! >_<!!


간단한 게임방법~*




로딩이 끝나고 아무곳이나 클릭하면 새로시작하거나 이어서 할수 있는데요.

PC기준으로 자동 저장이 되니까 굳이 온라인 세이브기능은 사용안하셔도 되겠습니다. ^^


일단 첫레벨 시작!!





게임방법은 간단한데요.

드래곤플라이트 해보신분은 곰방이해하실듯 ^^





이동은 마우스로 하면 되구요.

미사일은 따로 클릭안해도 자동으로 발사되요!




오른쪽에 있는 파워게이지가 다 찼을때만 클릭한번해주면~*





필살기가 슝!!! ㅎㅎ

그리고 각 레벨은 화면아래쪽에 보이는 거리를 모두 완주하면 클리어되는데요.

끝날때마다 사바사바 머라머라 하는데 그냥 넥스트 누르면 되요!! ㅎㅎ




그리고 진행할수록 동료들이 늘어나는데요.

이건 레벨선택하는화면에서 오른쪽 하단에 있는 히어로버튼을 눌러서 변경할수있답니다!






오른쪽에 있는 체인지 팀 리더 버튼을 눌러서 변경할수 있어요.




그리고 게임도중에 획득했던 머니로 공격력이나 방어력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답니다. ^^






쨘!! 리더교체!! ㅎㅎ





새로운 필살기!! ^^




갈수록 가는길이 험난해 지니깐 정신줄 꽉!!! ㅎㅎ



ㄷㄷㄷ;; 하다보면 요령이 생겨욤! ㅎㅎ




오~*

세번째 영웅은 필살기가 힐!!



업그레이드 한만큼 많이 회복이 되겠져~? ㅎㅎ



오!!! 좋으네여!! ㅎㅎ




그런데 문제는 다른 동료들의 필살기는 사용못한다는게 함정!!! ^^;;


 

소소한 게임팁~*




각 레벨 클리어마다 머라머라하는데 오른쪽 상단에 있는 스킵메뉴로 빠르게 다음레벨로 이동할수 있답니다. ㅋㅋ

영어에 약해서 ㅠ_ㅠ 저처럼 영어에 약하신분은 가볍게 스킵스킵~* ^^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이따 또 봐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