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화면캡쳐]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화면캡쳐 하는 방법






[아이폰 화면캡쳐]아이폰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화면캡쳐 하는 방법
알고보면 너무 간단한 아이폰 화면캡쳐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요즘 아이폰 사용하는 재미에 포스팅도 몇일 제끼고 아주 잘 놀고 있었는데요.

처음 아이폰을 사용하는지라 시간가는줄 모르고 ㅎㅎ 이거 참 -_-;; 아주 놀라운(?)기능을 발견을 하여 이리 포스팅을

해봅니다. 잠깐! 아이폰좀 쓴다 하시는분은 그냥 추천만 살짝 눌러주시고 가셔요.. *-_-* 창피 하옵니다. -ㅅ-;;

제 아이폰도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여서 3g를 신나게 써대고 있었는데 어느날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없음" 이라는 오류와 함께 3G로 인터넷이 안되는 것이 아니겠어요!!!


어찌어찌하여 오류를 수정하고 다시 쓸수 있게 되었는데요.

저 말고도 같은문제로 고민하시는 분들이 있는거 같아서 포스팅을 해볼려고 하는데.

아이폰 화면캡쳐 기능을 모르는 지라 ㅡ,.ㅡ;; 어플을 따운받아야 하나 이런저런 고민을 했었는데. -ㅁ-

이건 뭐 찾아보니 별거 아니더군요 ㅎㅎㅎ 저같은 아이폰 초보를 위해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아요.

☞ 간단한 아이폰 화면캡쳐 하기

너무 간단하다 해서 허망하더군요.

프로그램 따위는 그냥 필요 없고 아이폰 오른쪽 상단에 있는 버튼하고 아래쪽 중앙에있는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셔터소리와 함께 저장이 됩니다.




저장된 캡쳐사진은 USB로 PC와 연결하면 별도 프로그램 없이도 사진폴더 안에서 해당 화면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ㅎㄷㄷ 이제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를 연결할 수 없음 문제 해결방법을 포스팅해 보아야 겠어요. ㅋㅋ

덧] 이것은 무엇에 쓰는 물건일까요?

다른 개발 업체분한테 설물 받은건데 하나는 사용용도를 알겠는데

저 도장같이 생긴건 어찌 써야하는건지 모르겠더군요 ㅡ,.ㅡ;; 아놔.. 이걸 물어볼수도 없고...☞☜;;

그냥 모니터에 찍어 놨어요. ㅋㅋ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심 감사 감사 ^ㅡ^;;

 


도장은 모르겠고 밑에있는건 정말 유용하겠더라구요.

평소에는 아이폰 터치할때 사용하다가 안에 들어있는 동전같은건 마트에서 카트대여할때 쓰는거더라구요!

요건 유용하게 쓰일듯 ㅎㅎ 만드사람 아이디어에 아직도 감탄하면서 이번 포스팅을 끝낼까 해요. ㅎㅎ




이상 초보가 알려주는 아이폰 화면캡쳐 하는 방법 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