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제이슨므라즈 the woman i love 듣기/자동/반복재생 ♪



제이슨므라즈 the woman i love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오랜만에 찾아오는 월요일!! 다들 무사(!?)하신가요!? ㅎㅎ

안그래도 꿀꿀한 월요일 아침부터 내린비로 컨디션은 더 흐느적거리는거 같네요. ㅠ_ㅠ (저만그런가요!? 저만!? OTL)

그래서 이 칙칙한 분위기를 상큼하게 바꿔줄 곡을 열심히 찾아봤는데요!!! ㅎㅎㅎㅎ 너무나 멋진곡을 찾아버린거같네요. ^^;

신청은 오래전에 해주셨는데 이제서야 발견했어요. ㅠ_ㅠ 네! 바로 제이슨므라즈의 the woman i love 라는 곡인데요! >_<!!

2012년도에 나왔던 정규앨범에 수록되었던곡인데 이번에 싱글로 새롭게 나왔네요. ^^ (크게변한부분은 없는듯!)

제이슨므라즈 곡답게!!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와 특유의 달콤한 목소리가 너무나 매력적인 곡인데요.

특히 가사 정말 좋답니다!! >_<!! 노래만 들어도 좋지만 가사를 생각하면서 들으면 더 달달하실꺼에요!! ^^

그냥 나한테 불러주는 곡이구나 하고 생각하고 들으면 더 좋구요~* >_<!! 뭐! 어때요!!! >_<!! ㅎㅎㅎㅎ

피로도! 우울한마음도! 제이슨므라즈의 the woman i love로 깔끔하게 힐링해보아요~* 강츄강츄!! ^ㅡ^/

 

신청곡 & 추천곡!!! 제이슨므라즈 the woman i love 듣기/자동/반복재생 ♪ ★★★★★ 좋아요! >_<!!

           연속재생여~* 버퍼링은 재생버튼을 제일 앞으로! 아시죠!? ㅎㅎ 댓글 남겨주는 당신이 챔피언!! >_<!!


                                           제 마음속 최고의 싱어송라이터중 한명인 제이슨므라즈~* >_<!!




                                                                    평화티의 위엄!? ^^;



                                                    휴그랜트느낌도 나공~* ♡ 최고최고! >_<!







                                                                         볼수록 훈남 ^^




                                                       우와...제이슨므라즈한테 이런모습도! ㅇ_ㅇ!!



제이슨므라즈 the woman i love 가사 ♪



Maybe I annoy you with my choices
아마 나의 선택이 당신을 귀찮게 했을지 몰라요.

Well, you annoy me sometimes too with your voice
때론, 당신의 목소리가 나도 귀찮아 질때가 있는 것 처럼. ♪








But that ain't enough for me to move out and move on
하지만 그건 날 움직이기엔 충분치 않아요

I'm just gonna love you like the woman I love
난 그저 내가 사랑하는 그녀처럼 당신을 사랑할게요 ♪







We don't have to hurry
우리 서두리지 말아요.

You can take as long as you want
당신이 원하는 만큼 오래 가질 수 있어요. ♪








I'm holdin' steady
난 가만히 기다릴게요

My heart's at home
내 마음의 안식처

With my hand behind you
당신 뒤에 나의 손이 있어요

I will catch you if you fall
당신이 떨어진다면 난 잡을 꺼예요.

Yeah I'm gonna love you like the woman I love
그래요, 내가 사랑하는 그녀처럼 당신을 사랑할게요 ♪






Sometimes the world can make you feel
때론 세상이 당신에게 그런 느낌을 줄 수 있어요

You're not welcome anymore
환영받지 못하는

And you beat yourself up
그리고 스스로를 채찍질 할 수도

You let yourself gettin' mad
당신을 미치게 만들수도 있어요. ♪








And in those times when you stop lovin'
그리고 당신의 사랑이 멈추려 할때

That woman I adore
내가 흠모하는 여인이여

You could relax
쉬어도 돼요.

Because, baby, I got your back
내가 당신을 뒤에서 잡고 있으니까요.

Woo, I got you
당신을 잡고있어요 ♪






No, I don't wish to change you
아뇨. 당신이 변하는건 원하지 않아요

You've got it under control
당신은 이미 잘하고 있어요. ♪








You wake up each day different
당신은 매일 아침 눈뜰때마다 달라지고

Another reason for me to keep holdin' on
내가 잡고있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되죠 ♪








I'm not attached to, any way you're showing up
내 애착 때문은 아니지만, 어쨌든 당신은 내앞에 나타났어요

I'm just gonna love you like the woman I love
난 그저 내가 사랑하는 그녀처럼 당신을 사랑할게요

Yeah I'm gonna love you
그래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Yeah I'm gonna love you
그래요 당신을 사랑할거에요

You're the woman I love
당신이 바로 내가 사랑하는 여자에요 ♪





제이슨므라즈 the woman i love 앨범정보 & 곡 정보 ♪



The Woman I Love

아티스트 : 제이슨므라즈(Jason Mraz)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팝 락 , 팝
발매일 : 2013.02.15

제이슨므라즈 | The Woman I Love

작사 : Jason Mraz
작곡 : Jason Mraz

제이슨므라즈는 뉴규~? 좀더 알아 보아요. ^ㅡ^/ ♪





제이슨므라즈의 소개는 이전에도 해드렸었죠~? 링크로 대신할께요! >_<!

[좋은 음악 ♪] - jason mraz i won't give up ♪

온 마음을 다해 음악을 사랑하는 싱어송라이터 제이슨므라즈~*

그의 평화로운 음악색깔처럼 좋은일에도 앞장서고 있는 제이슨므라즈인데요. ^^

직접재단을 만들어 약자인 여성,아동인권보호는 물론 환경과 생태계보호활동까지 한다고하죠!

정말 알면 알수록 대단한 가수인듯하네요. >_<!!

내한공연도 몇번했었는데 다가오는 석가탄신일날 또 한번의 내한공연을 한다고 해요!! Wow!






정확한 날짜는 5월 17일이구요~*

장소는 잠실경기장!! 

VIP좌석은 이미 매진된거같네요. ㅠ_ㅠ

관심있는분은 아래 링크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당~*

☞ [콘서트 정보 좀더 알아보기 :D]



따듯한 노래만큼이나 따듯한 마음의 제이슨므라즈!!

부디 이번 내한공연 성황리에 그리고 무사히 마치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