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자동차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자동차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은 오랜만에 재미있는 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소개해드릴까하는데요~*

간단하면서도 다이나믹한 레이싱게임을 원하신다면!! 정말 딱인 게임이랍니다. >_<!!

플래시게임인데도 3D게임못지 않네요. ㅎㅎ

요즘엔 스마트폰게임에 많이 밀린듯하지만 그래도 가끔은 이런게임도 괜찮은듯 합니당. ^^

아침부터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신나게 달려보아요~*

추천 꾸욱~* >_<!!



게임하기~* 자동차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로딩시간이 조금 걸릴수도있어요.. 그래도 조금만 기다리시면 ^^;;
 


간단한 게임방법~*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다짜고짜 자동차를 선택하라고 하는데요. ㅋ

열쇠가 잠겨져있는 차는 고를수가 없으니 일단 노색차로 시작해 보도록해요! ^^





일단 돈이 없을테니 그냥 컨티뉴로 시작!!





첫번째 트랙부터 ㄱㄱ!






움직이는 방법은 매우간단해요!!

방향키 ↑ 로 속력을 내구요.

좌우이동도 방향키로 하면되요!






역시나 플래시게임은 간단해야 재미있는거 같네요. ^^;;





레이싱게임에 소질(?)이 없어도 이게임만큼은 1위로 즐길수있답니다. ㅋ




플래시게임이라고 무시하면 아니되욤! 박진감 최고!! >_<!!




헤헤 저도 2등으로 들어왔네요..ㅋ

역시 게임은 쉬워야...^^;;




등수는 높을수록 상금도 높답니다!!

이돈은 자동차 업그레이드 비용으로~*




트랙이 조금 적은듯한 아쉬움이 있긴하네요. ^^;;





 

소소한 팁~*





아참 정말 소소한 팁인데요. ㅋ

게임을 시작하면 한트랙마다 한번씩 속력을 낼수있는 기능이있는데요.

X키를 누르면 딱 한번만 무시무시한 속도로 달릴수있답니다. ^^

딱 한번뿐이니 결정적인 순간에만 사용하도록해요.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월요일이라고 너무 스트레스받지마셔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