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배달25



아이폰 어플 추천 배달 25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정말 오랜만인거 같은데요!! >_<!!

오늘은 꽤나 괜찮은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릴까해요!!! ^^

단!! 다이어트 중이신분은 조심(?)해야할 어플인데요. >_<!! ㅎㅎ

바로 배달25라는 어플입니당~* ㅎ

이름에서도 알수있겠지만 배달음식이 생각날때 사용하면 유용한 어플인데요!!!

정확히 어떤 어플인지 좀더 살펴볼까요~? ^ㅡ^/



배달25는 어떤 어플~^^? 어플 소개~*



일단 무료 어플이구요!!! ★!

어플을 실행하면 배달홈 메뉴에 들어가면

현재 위치를 기준으로 각종 배달음식점들의 정보를 보여주는 어플인데요~*

현재 위치 기준으로 거리까지 나와있어서 여러모로 편리하더라구요. ^^


 



또 한가지 좋은점은 해당 가계에 대한 정보를 열람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메뉴정보라던지

기존에 이곳을 사용했던 다른분들의 리뷰라던지

1인분만 배달이 가능한지까지도 확인을 할수 있답니다. ^^

정말 대박아닌가여~? >_<!!!! ( 제가 찾던어플이 바로 이런 어플이에욧!! >_<!!)






또 가끔은 어떤 메뉴로 할지 행복하고도 어려운 고민에 빠질때가 있는데요. ^^;;

이럴때 도움을 주는 테마메뉴를 활용하면 의외의 맛집을 발견할수도 있답니다. ㅎ



 



그런데 제 아이폰에서는 메뉴판 돌리기 게임은 실행이 안되네요. ㅠ_ㅠ

저만 그런걸까요~? ㅎㅎ

이런 게임도 있으면 어려운 고민(?)을 덜어줄텐데 ㅎㅎ




그리고 마침 이벤트도 진행중이니까요.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당~*





아참!! 또하나 좋은점!!!

114에 전화번호를 안물어봐도 된다는점~* ^^;;;



아이폰 어플 추천 배달 25 다운받기~*



qr어플이 있으신분은 아래 qr코드를 살포시 찍어주시면 되겠구요~*





qr코드 어플이 없으신분은 검색창에 배달25라고 검색하면 바로 나온답니당. ㅎㅎ



다음에 야식이 생각날땐 이 어플 한번 써보셔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