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플래쉬게임]킹덤러쉬 못지 않은 중독성 디펜스 플래쉬 게임 대박





              킹덤러쉬를 재밌게 했다면! 강츄!!! 만만치 않은 중독성 디펜스 플래쉬 게임! -ㅁ-;;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에요.

한주 마무리는 잘 하셨는지요? ㅋㅋ

또 주말이 왔고 저는 또 중독성 강한 플래쉬 게임을 찾아내 버렸어요. ㅎㅎ

디펜스 좋아하시는 분은 이미 한번 해보셨을수도 있겠네요.

에고 이거 다 깰려면 이번주말도 끝났네요. ^^;

그치만 재밌다는거! ㅎㅎ 즐거운 주말되시길~


☞ 게임하기

디펜스를 좋아하는 당신이라면! 무난히 즐길수 있습니다.

처음하시는 분이라면 아래 친철한(?) 설명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업그레이드는 필수인거 아시죠?? ㅋㅋ 그럼 렛추꼬!~




                                          ▼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플래이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뉴게임 선택하고 이름 아무개를 넣으면 거기에 자동으로 PC단위로 저장이 됩니당.

따로 저장할 필욘없음. ㅎㅎ

처음 시작하면 지도가 보이구요.

하나씩 미션을 깨나가는 방식입니다. 무난하죠 ㅎ




세계지도에서 또 한단계 작은 지도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ㅎㄷㄷ;;

도대체 몇판을 꺠야... -ㅁ-;;;;

작은지도에는 성이 표시되구요.

각성들을 도와주면 되요 ㅋ



성을 클릭하면 진짜 게임이 시작되지요.

예 그렇죠. ㅎㅎ

깃발이 꽃혀져 있는곳에서 성까지 적들이 쳐들어 오는데 그걸 다 막아내면 이기는 게임이에요.

적들은 성에 도착하면 성을 공격하구요. 성은 에너지가 정해져있어서. 무너지면 게임오버!

간단하죠?



방어수단은 아래쪽화면에서 각 타워들을 설치해서 적들을 물리칠수가 있습니다.


성은 기본에너지가 1000이고 업그레이드를 통해서 점차 늘려갈수 있습니다.


자 그럼 처음 주어지는 150원으로 50원짜리 타워하나를 설치하고요.


타워를 클릭해보면 업그레이드를 할수있어요!

공격력, 사정거리가 올라갑니다. 단 지정해서 올릴수는 없네요.



끝까지 올리면 뭔가 특수기능을 기대했었는데.

그런건 없고요~ -,.-;;

그냥 쎕니다. 그냥쎼요. ㅎㅎ


그리고 각 타워마다 특수 기능을 따로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데

2번째 대륙부터 생기게 되는 마법학교 같은 건물에서 업그레이드 할수 있습니다.

또 전체 건물의 사정거리는 또 다른건물에서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어요.


불, 얼음, 독, 전기, 마법타워 공격속도를 각각 업그레이드 할수 있답니다.

 


얼음이 저는 제일 좋은듯 해요.

얼음화살을 맞으면 적들이 더디게 지나가게 됩니다.


매우 유용합니다.

업그레이드를 할때에는 업그레이드 되는 시간도 감안하셔야 해요.


아래화면처럼 그 시간에 그곳이 뚤려서 성이 아파할수도 있어요. ㅜㅜ



그러게 모든 웨이브를 잘 막아내시면!


해당 미션은 클리어 되고 결과에 따라 경험치가 주어 집니다.


그럼 또 다음 성을 구해주시고요.
ㅎㅎ


☞ 게임 팁

크게 3가지 정도 드릴 팁이 있겠네요. ^^;

첫번째는 사용중인 PC 사양이 딸려서 게임이 버벅거린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바퀴버튼을 클릭해서

셋팅으로 들어가서 퀼리티를 조금 낮쳐주세요.

사실 별차이도 없지만 게임속도는 많이 개선이 된답니다. ^^


그리고 각 미션을 깨다가 경험치가 많이 쌓이면 레벨업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쌓이는 포인트를 업그레이드 타워에서 레벨업을 할수있는 한계치를 올릴수 있어요.


왼쪽에 쌓인 포인트 만큼 업그레이드를 할수있습니다.

각 업그레이드건물이 표시되어 있고 거기서 업그레이드를 할수있는 기능들이 나열되여 있죠?

여기서 레벨업을 시켜주면 다음 게임할때 해당 레벨까지 그 기능을 업그레이드 할수있다는 애기지요.

사정거리는 필수니 꼭 5레벨까지 제일먼저 올려주세요~


마법학교에 얼음화살도 5레벨까지 올려주는게 좋습니다. 어마어마함 ㅋ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이기는 하루 되세요! ^^


☞ 추천 게임 2011/08/27 - [플래시 게임] - [플래쉬 게임]플래쉬 게임 디펜스 게임 끝판 왕!

☞ 이전 게임 2011/10/05 - [플래시 게임] - [플래쉬게임]스타크래프트 느낌에 디펜스 플래쉬 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