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시크릿 유후 듣기/자동/반복재생 ♪



시크릿 유후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ㅡ^/

오늘따라 유난히 날씨가 더운거 같은데요. 이러다 갑자기 여름이 오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

그래서 준비한 걸그룹 뜬금특집!! >_<!! ㅎㅎ 오늘은 듣고만 있어도 마냥 기분좋아지는 댄스곡으로 2곡을 찾아보았는데요!

첫번째로 소개해 드릴곡은 너무나 반가운 그룹이져~? 바로 시크릿의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유후 라는곡입니당!! >_<!!

이전앨범에서는 섹시미로 아찔하게 했던 그녀들이 너무너무 상큼발랄해져서 돌아왔네요. ^^

가사내용이 평소에 친구로 지내던 이성친구가 갑자기 연인으로 느껴진다는 내용인데요. ㅎㅎ

가사내용만큼이나 귀여운 시크릿의 안무와 무엇보다 통통튀는 경쾌한 멜로디라인이 너무 좋으네요. >_<!!

후렴구인 유후~* 는 한번들어보시면 이미 따라하고 있을꺼에요. ㅋㅋ

여름분위기 물씬나는 뮤비도 느낌 너무 좋으네요~* 벌써 여름이라도 온거같음 ^^;

오늘도 여러모로 피곤하셨을텐데 시크릿의 유후로 스트레스 모두모두 날려버려요~* 절대추천이요!! ^ㅡ^/ 유후~*


추천곡 & 신청곡~* 시크릿 유후 듣기/자동/반복재생 ♪ 벌써 여름느낌이 솔솔~* 대박이욤! 유후~* ^ㅡ^/




 


 


시크릿 유후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속도가 느리시다면 오른쪽 아래에 있는 셋팅값을 속도에 맞게 설정해주세요. ^^ 댓글은 어떻게 안될까요~? ㅎㅎ
             



                                                                 어쩜 매번 변신에 변신을 ^^;




                                                  너무나도 예쁜 한선화~* ^^ 요즘 완전 호감이에요! ㅎㅎ





 
                   안그래도 말랐는데 살이 더 빠진거 같네요. ㅠ_ㅠ 그래서 그런지 더 예뻐진듯 ^^ 매력쟁이 송지은~*






 
                                                  웃는모습이 너무 예쁜 징거~* 아니 이젠 정하나죠!! ^ㅡ^/                        







                                                   시크릿의 절대 귀요미 전효성~* ^^ 더 귀여워 졌네요. >_<!












                                   이렇게 도도했던 그녀들이... ^^;; 이번 컨셉은 완전 상큼상큼~* 해피해피~* >_<!




시크릿 유후 가사 ♪



친구로만 보이던 니가
귀엽게만 보이던 니가
Don't know why I don't know why
너에게 끌려 가고 있어 ♪






힘든 날 위로해줬을 때
내 얘기를 들어줬을 때
Maybe you I‘m loving you
조금씩 내 마음이 움직여 ♪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말을 할까
Do you hear me that I'm fallin’ in love
머리엔 온통 너뿐이야 자꾸만 보고 싶어 ♪






너를 사랑하나 봐 YOO-HOO
너만 보여 YOO-HOO
친구가 아닌 애인으로 너랑 만나고 싶어
나를 좀 바라봐줘 YOO-HOO
못 참겠어 YOO-HOO ♪








어제보다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할게~ OH MY LOVE
Yeah~~Yeah~~Yeah~~Yeah~~
Yeah~~Yeah~~Yeah~~Yeah~~
I just wanna be your love ♪








너에게 난 잘 보이려고
옷도 사고 다이어트를 하고
Yes I do Oh yes I do
이런 내 맘 알아줄까 ♪






혹시 너를 놓쳐버릴까
나를 싫어하진 않을까
Maybe you I‘m loving you
생각이 많아서 잠 못 자 ♪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말을 할까
Do you hear me that I'm fallin’ in love
머리엔 온통 너뿐이야 자꾸만 보고 싶어 ♪






너를 사랑하나 봐 YOO-HOO
너만 보여 YOO-HOO
친구가 아닌 애인으로 너랑 만나고 싶어
나를 좀 바라봐줘 YOO-HOO
못 참겠어 YOO-HOO
어제보다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할게~ OH MY LOVE ♪






니 손을 잡고 우우 (우우)
이 길을 너와 함께 걷고 싶어
너뿐이야 정말이야 이제는 말하고 싶어
진심이야 정말이야 내 맘을 알아 줄래
항상 너를 지켜주고 싶어
니 곁에서 난 ♪






너를 사랑하나 봐 YOO-HOO
너만 보여 YOO-HOO
친구가 아닌 애인으로 너랑 만나고 싶어
나를 좀 바라봐줘 YOO-HOO
못 참겠어 YOO-HOO ♪







어제보다 오늘보다 내일 더 사랑할게~ OH MY LOVE
Yeah~~Yeah~~Yeah~~Yeah~~♪
Yeah~~Yeah~~Yeah~~Yeah~~♪








시크릿 유후 앨범정보 & 곡 정보 ♪






Letter From Secret

아티스트 : 시크릿
앨범종류 : 미니앨범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발매일 : 2013.04.30


시크릿 | Yoo Hoo (유후)


작사 : 강지원 , 김기범
작곡 : 강지원 , 김기범

시크릿은 뉴규~? 좀더 알아 보아요. ^ㅡ^/ ♪





시크릿 (Secret) 가수

멤버 : 한선화(보컬), 송지은(메인 보컬), 정하나(랩, 안무), 전효성(리더, 보컬, 안무)
소속사 : TS엔터테인먼트
데뷔 : 2009년 디지털 싱글 앨범 [I Want You Back]
사이트 : 페이스북 놀러가기 :D


언제봐도 사랑스러운 시크릿~*

올해엔 언제쯤 앨범이 나오나 했는데 드디어 네 번째 미니앨범이 나왔네요. ^^

작년 겨울에 발표되었던 Talk That 앨범에서는 도도함의 끝을 보여주더니 이번 앨범에서는 상큼함의 끝을 보여주네요. >_<!

이번 미니앨범도 발표되자마자 일단 음원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상태인데요. ㅎㅎ

유후 들어보시면 공감하시겠지만 당분간은 상위권을 계속 지켜나갈듯하네요. ^^



그리고 이번 미니앨범에는 유후이외에도 3곡이 더 수록되어있는데요.

혹시 음원구매하실 예정이라면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참고하시구요!!

경품은 이번 미니앨범!! ^^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ㅡ^/]



그리고 세심한분이시라면 눈치채셨겠지만 ^^;;

멤버이름중에 낯선이름이 보이시죠~? ㅎㅎ

저도 처음엔 언제 멤버를 교체했는지 깜놀랐는데요. >_<!!

알고보니 징거가 본명인 정하나로 활동한다고 해요. ^^

그러고보니 징거보단 정하나가 더 좋은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프로듀서로써도 제대로 능력보여준 징거! 아니 정하나 화이팅!! >_<!!






6월엔 일본에서 콘서트가 있는걸로 보아 이번 미니앨범 활동은 6월초까지만 할려나 봐요. ^^

컴백무대는 내일모레져~? 다가오는 목요일 엠카무대에서 있을듯 합니당~*

뮤비에서 살짝살짝 나오긴 했지만

이번엔 또 어떤 안무와 퍼포먼스로 놀래켜줄지 꼭 본방사수 해야겠네요. ^^


부디 이번 미니앨범도 대박나고 다가오는 일본콘서트도 성황리에 마치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


이따 또 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