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듣기/자동/반복재생 ♪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_<!!!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금인데요~* 언제나 그렇듯 금요일은 마냥 기분이 좋은거 같네요. ^^

기분좋은날엔 좋은노래가 빠질수 없겠져~? >_<!! 오늘도 어김없이 추천곡이자 신청곡을 찾아보았는데요!!

첫번째로 소개해드릴곡은 바로!! 윤하의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입니당~*

갈수록 기대되는 뮤지션인데요!! 이번엔 윤하가 직접 작곡한 곡이 타이틀곡이 되었네요! ^^

작사는 김이나 작사가가 했는데 아마 아시는분은 다들아실꺼에요~* 작사계의 신사동호랑이 같은 존재! ㅎㅎ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슬픈가사 내용과는 대조적인 어쿠스틱한 사운드와 밝은 윤하의 보컬이 너무 듣기좋은데요~*

너무 밝은느낌이라 그런지 오히려 더 슬프기 까지 하네요. ㅜ_ㅠ 그렇지만!! 듣기엔 너무너무 좋은곡!!

언뜻 들으면 달달하기까지 한 윤하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강력히 추천드립니당~* ^ㅡ^/


추천곡~*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듣기/자동/반복재생 ♪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버벅거릴땐 유튜브페이지 오른쪽 아래에 있는 설정값을 낮게 설정해 보셔요! ㅎㅎ 댓글도 남겨주실꺼져~? >_<!!


 

 



                                                                   갈수록 예뻐지는거 같네요. ^^




                                                      예쁜 얼굴만큼이나 노래잘하는 윤하~* >_<!!




                                                                청순한 모습도 너무 예쁘네요. ^^




                                                      이번 뮤비속 윤하의 컨셉도 너무 예쁜듯!! ^ㅡ^/








 
                                                                         모델포스도 충만~* ^^







 


                                            드레스 입은 모습도 너무 아름답네요~* 누구랑 결혼할지~? ^^;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가사 ♪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너는 알고 있을까
아마 지금의 너에겐
아무런 상관이 없겠지 ♪






이해할수록 멀어지던 너
좀처럼 화내질 않았던 나
노력할수록 지루해졌던 너와 나 ♪






설레임뿐야, 니가 바랬던건
처음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






oh~
날 사랑한적 없을 뿐
oh~
이제야 모든게 선명해 ♪






내가 널 사랑한 진짜 이유
너는 아마 모를걸
그래 알았다면 나를
쉽게도 떠날리 없겠지 ♪






새로운 사랑 꿈을 꾸던 너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바라보는게 너무 달랐던 너와 나 ♪







설레임뿐야 니가 바랬던건
처음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







다르게 쓰인 너와 나의 사랑
다르게 남을 너와 나의 마지막
내가 널 반드시 잊을 필욘 없어
어차피 혼자 남은 이자리에
조금 더 있을게 ♪






나쁜 꿈을 꿨어
다시 돌아온 너에게 다시 반한 나
멋대로 돌아온 너를 또 받아주던 나 ♪






설레임뿐야 니가 바랬던건
처음뿐이야 니가 날 바라본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윤 없어
니가 날 사랑하지 않았을 뿐
다른 이윤 없어 ♪






Oh~ 날 사랑한적 없을 뿐
Oh~ 이제야 모든게 선명해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영원한 사랑을 꿈꾸던 나
날 사랑한적 없을 뿐 ♪







바라보는게 너무 달랐던 너와 나
이해할수록 멀어지던 너
내가 널 사랑한 진짜 이유
사랑을 꿈꾸던 나... ♪








윤하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앨범정보 & 곡 정보 ♪








Just Listen


아티스트 : 윤하
앨범종류 : 미니앨범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발매일 : 2013.05.02


윤하  |  우리가 헤어진 진짜 이유

작사 : 김이나
작곡 : Score , 윤하


윤하는 뉴규~? 좀더 알아 보아요. ^ㅡ^/ ♪







윤하 (고윤하) 가수, 영화배우

출생 : 1988년 4월 29일 (서울특별시)
본명 : 고윤하
별자리 : 황소자리
띠 : 용띠
신체 : 157.8cm
혈액형 : O형
소속사 : 위얼라이브
데뷔 : 2004년 싱글 앨범 [유비키리]
특기 : 피아노, Blind Touch
별명 : 햇병아리, 깡순이,오리콘 혜성
사이트 : 트위터 놀러가기 :D




노래 정말 잘하는 뮤지션 윤하~*

이전에 선공개되었던 아니야라는 곡도 너무 좋았는데요!! ^^

이번에 발표된 미니앨범은 그냥 정규앨범으로 봐도 좋을정도로 많은곡들이 실려있는데

한곡한곡이 다 괜찮은거 같네요~* ㅎㅎ 참여한 아티스트들도 장난아닌데요! >_<!!

선공개되었던 아니야의 나얼 이외에도 윤도현! 하림! 린! 스컬! 어반자파카가 함께했답니다. ^^

수록된곡도 모두 7곡!!! >_<!!

정말 탐나는 미니앨범인데요~*




혹시 음원구매 하셨다면 아래 이벤트도 응모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당~*

한곡만 구매하셔도 응모 가능하세요! ^^




                                                           [이벤트 페이지 구경가기 ^ㅡ^/]




그리고 또 한가지 좋은 소식!!!

바로 윤하의 단독콘서트 소식인데요!! >_<!!

다가오는 6월 21일. 22일. 23일 .29일!!




21일 22일 23일은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열리구요.

29일은 부산 KBS홀에서 열린다구하네요. ^^

팬이라면 냉큼 티켓팅하러 ㄱㄱ? ㅎㅎ








한편 윤하는 오늘이죠~?

조금있다 있을 KBS 뮤뱅에서 컴백무대가 있을꺼 같은데요~*

라이브도 최고인 윤하인만큼 기대하고 봐도 좋을듯 하네요. ^^ (본방사수해야겠져~? ㅎㅎ)



부디 이번 미니앨범 흥하는건 물론이고 곧 있을 콘서트도 초 대박 나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


이따 또 만나요~* 제발~~~~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