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듣기/자동/반복재생 ♪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요즘 정말 정신없는거 같네요. ㅠ_ㅠ 신청곡도 신청곡이지만 요즘 정말 왜이러는걸까요~? >_<!!

무슨! 5월에 사이좋게(!?) 컴백하기로 약속이나 한것처럼 신곡들이 마구마구 쏟어져 내리고 있는데요!! ㅠ_ㅠ

신청곡도 소개해 드려야 하지만 절대 빼놓을수 없는 그룹이라 부랴부랴 또 포스팅해 보네요. OTL

바로 포맨의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청혼하는거예요 라는곡인데요. ^^ (신청곡도 꾸준히 찾고있답니다. ㅠ_ㅠ)

겨울에는 슬픈 발라드곡으로 눈물을 쏙 빼놓더니 이번엔 달달하다 못해 너무나 사랑스러운 곡으로 다시 돌아왔네요~*

어쩜! 이래도 되는건지 싶을정도로 달콤한 팝 발라드곡이구요!! >_<!!

청혼가로 불러도 손색이 없을만큼 설레이는 가사내용과 중독성 짙은 후렴구까지!!! >_<!!! 무조건 강츄네요! ^^

날씨도 좋고~* 괜시리 기분도 좋은 오늘!!! 포맨의 청혼하는거예요 들으시면서 더 행복한 하루 되시길~* 추천 쾅쾅쾅!!!


추천곡~*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듣기/자동/반복재생 ♪ 실제 청혼가로 불러도 전혀 손색이 없을듯하네요~* ^^




 


 


→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버걱거리거나 버퍼링 생길때에는 오른쪽 아래에 있는 셋팅값을 낮춰주는 센스!!!! ^^ 댓글도 좀 달아주시면 ㅠ_ㅠ

 

 


                                                        마냥좋은 5월 스윗해져서 돌아온 포맨~* >_<!!

 



                                                    목소리도 좋구 비주얼도 멋지구~* 김원주~* >_<!




                                                    가창력하면 신용재죠!!! 이젠 멋지기까지~* ^^




                                                          저음이 너무 멋진 영재!! 상남자~* >_<!






                                        갑자기 커피한잔 생각나네요. ㅎㅎ 시럽듬뿍 들어간 달달한걸루 >_<!!









 



                                                        5월 가요대전에 온걸 환영해요!! >_<!!!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가사 ♪



오늘을 위해서 나 한참을 기다렸죠
그대 내꺼 되길 또 소망하고 바랬죠
정식으로 프러포즈를 할까
아님 생일날 깜짝 파티를 할까
나 두근두근 설레던 그날이 오늘이죠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








예쁜 카페를 빌려볼까
아님 시청 앞 많은 사람들 앞에서
꽃을 줄까 반지를 내밀까 고민하던 나였죠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







살다 지쳐 힘들어도
또 내가 지긋지긋해 진다고해도 그대가 안아줘요
미안하고 또 고마워요 그대 내 옆에서
이렇게 손잡아줘서 날 위로 해줘서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를 받아줄래요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그대는 나의 영원한
나만의 천사 나를 받아줄래요 ♪








그대는 나의 lovely girl
그대는 나의 pretty girl
내 눈을 봐요 대답할 수 있나요
그대 나 청혼하는 거예요
나 청혼하는 거예요 ♪






포맨 청혼하는거예요 앨범정보 & 곡 정보 ♪






The 5th Album Vol.2 [Thank You]


아티스트 : 포맨
앨범종류 : 미니앨범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 알앤비
발매일 : 2013.05.08


포맨  |  청혼하는거예요

작사 : 미(美)
작곡 : 미(美)
편곡 : KingMing , 김동휘

포맨은 누구~? 좀 더 알아 보아요. ^ㅡ^/ ♪






포맨 (4Men) 가수


멤버 : 영재, 신용재, 김원주
소속사 : 와이후엔터프라이즈, 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데뷔 : 1998년 1집 앨범 [Four Men]


명품보컬 그룹 포맨~*


4월에 선공개되었던 thank you에 이어 드디어 새 미니앨범이 발표 되었는데요!!!

근데 하필 5월이라니 ㅠ_ㅠ 요즘은 정말 신곡들에 파묻혀 사는거 같네요. ^^;;;

어떤 노래를 들을까 고민이 되기도 하는 시즌이져~?

하지만 포맨만큼은 그 이름만으로도 믿고 들을수 있는거 같네요. ㅎㅎ

타이틀곡인 청혼하는거예요도 좋지만 이번 미니앨범에 수록된 모든곡들이 정말 달콤한데요! ^^

기회되실때 꼭 한번 첫번째 트랙부터 들어보시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ㅎㅎ






최근엔 불후의명곡2에서 맹활약중인 포맨인데요!!!

이 바쁜와중에도 포맨의 콘서트 소식이 있네요. ^^

아직 티켓은 여유가 있는거 같으니 관심있는분은 참고하셔요!!


                                                               [콘서트 정보 확인하러 가기 ^ㅡ^/]




달콤한 남자로 완벽변신한 포맨~*

벌써부터 여기저기에서 청혼하는거예요가 들리는듯하네요. ㅎㅎㅎㅎ 대박느낌 솔솔~* ^^

이유없이 기분좋아지는 5월!! 혹시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포맨의 청혼하는거예요로 프로포즈해보는건 어떨까요~?

성공율 100%일듯 ^^;;; ㅎㅎㅎㅎ



부디 포맨의 이번 미니앨범도~ 콘서트도 대박 흥하고

솔로분들도 솔로탈출하길 간절히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꼭이요!! ^ㅡ^/

솔로시라면 솔로탈출도!!! 꼭이요~* >_<!!!


전 이따 또 올꺼에욧!!!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