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히스토리 dreamer 듣기/자동/반복재생 ♪




히스토리 dreamer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미선이요! ^ㅡ^/

오늘하루도 무사히 마무리하고 계시나여~? 전 드라마 보니라고 살짝 정신줄 놓아버렸더니 벌써 시간이 ㅠ_ㅠ

시간이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정신줄 잡고 신청곡 포스팅해 보아요!! ㅎㅎ

사실 오늘은 그냥 이대로 블로그문을 닫을까 생각도 했지만 신청해주신곡 듣자마자 무조건 반해버려서 ^^;;

바로 히스토리의 dreamer라는 곡인데요~* >_<!! 이런 멋진 그룹을 제가 왜 놓쳤는지 모르겠네요. ㅠ_ㅠ

신청 안해 주셨더라면 계속 몰랐을듯 OTL 좀 더 분발하도록할께요. ㅠ_ㅠ 서론이 좀 길었져? ^^;;

히스토리는 아이유가 소속되어있는 로엔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최초의 남자 아이돌 그룹인데요~*

비주얼이면 비주얼 노래면 노래 정말 대박인듯하네요! ㅋ (도대체 왜 놓친거얌!! ㅠ_ㅠ)

얼마전에 발표된 싱글 dreamer의 처음 도입부분은 특이하게도 잔잔한 아카펠라로 시작되는데요~*

이 곡의 하이라이트는 중간에 순간터져나오는 강렬한 드럼사운드와 히스토리의 코러스가 동시에 터지는 후렴구부분인데요!

이 부분만큼은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 시작부분에 잠깐 등장하는 아이유의 나래이션도 매력적이네요. ^^

모르시는 그룹이더라도 일단 한번만 들어보셔요!! 제발~~~* 후회없으실거에요~* 정말이요!!! ^^;; 강츄강츄!!

신청곡 & 추천곡~* 히스토리 dreamer 듣기/자동/반복재생 ♪ 히스토리 뜰꺼에요!! 입소문좀 부탁요!! >_<!!




 


 


→ 히스토리 dreamer 유튜브 페이지 바로가기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버벅거리거나 멈출때에는 오른쪽아래에 셋팅값을 낮게 설정해 주세요~* 이젠 다 아시져~? ^^; 댓글은 매너!! ㅋ





                                            아이유의 남자들~? ^^; 아이유와 가인의 후배돌 히스토리~* ^^

 



                                            다들 비주얼이~* >_<!! 꽃돌이 아이돌명단에 추가해야겠네요. *-_-*



                                                             히스토리에 랩을 맡고있는 김시형~*




                                                                히스토리의 메인보컬 나도균~*




                                               히스토리의 리더이며 랩과 서브보컬을 맡고있는 송경일~*




                                                               히스토리의 메인보컬 장이정~*




                                                     히스토리에 랩과 서브보컬을 맡고있는 김재호~*





                                         얼마전에 생일이었나보네요~* >_<!! 늦었지만 그래도 추카추카!! ^^





                                  진지한모습까지 너무너무 보기좋으네요~*  다들 얼굴에서 빛이나는듯 >_<!!

히스토리 dreamer 가사 ♪



이 느낌이 좋아
숨을 깊이, Who-A
조심스레 너의 맘을 가질러 찾아온 이 밤
고요한 이 밤 ♪







(우리 알지 않아요?)
우리 알지 않나요 라는 그 첫마디가 내게
결정적 순간이었다는 거
(저 몰라요?)
날 알아요? ♪







불렀다
마침내 내 이름을 불렀다
그 때 난 모든 것을 꿈꿨다
내 곁의 너를 빛낼 찬란한 나의 모습을 ♪







One step 내 뒤에 널 태우고
Two step 저 높이로 날으고
아주 미칠 듯 멋질 테니까 놀라지 마요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가슴에 널 채우고
Two step 첫 단추를 채우고
이제 딴 곳을 보지 마요 한 곳만 바라봐 줘요
나만 바라봐 줘요 ♪







(네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나에 대해서)
알았다

한 치 앞 볼 수 없던 내가 아냐
내 모든 친구들
모두 널 좋아 할거야
나의 사람이 될 너를 ♪








느꼈다
널 보는 순간 나는 알았다.
내 생애 최고의 순간임을
날 전부 바꿀 결정적 그 순간임을 ♪








One step 내 뒤에 널 태우고
Two step 저 높이로 날으고
아주 미칠 듯 멋질 테니까 놀라지 마요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가슴에 널 채우고
Two step 첫 단추를 채우고
이제 딴 곳을 보지 마요 한 곳만 바라봐 줘요
나만 바라봐 줘요 ♪







(훔쳤다)
조심스러워 보여도 맡은
Mission은 이미 Possible
(알았다)
풀 수 없을 것 같았던 심리전

끝에 얻은 그대의 Password
You’d better watch out 느낌을 갖춰 네게 찾아온 이 밤 우리 발맞춰
One step and two step 숨죽여 I got you ♪







이 느낌이 좋아
숨을 깊이, Who-A
조심스레 너의 맘을 가질러 찾아온 이 밤 ♪







One step 내 뒤에 널 태우고
Two step 저 높이로 날으고
아주 미칠 듯 멋질 테니까 나를 보고 놀라지마
You are so beautiful

One step 가슴에 널 채우고
Two step 첫 단추를 채우고
이제 딴 곳을 보지 마요 한 곳만 바라봐 줘요 wonderful ~ ♪






(네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나에 대해서)
알았다

한 치 앞 볼 수 없던 내가 아냐
내 모든 친구들
나만큼 좋아 할거야 ♪






너의 맘을 가진 오늘
니 꿈을 꾼다 ♪





히스토리 dreamer 앨범정보 & 곡 정보 ♪




Dreamer



아티스트 : 히스토리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발라드 , 댄스 팝
발매일 : 2013.04.26


히스토리 |  Dreamer (Narr. 아이유)


작사 : 김이나
작곡 : 이민수
편곡 : 이민수



히스토리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히스토리 (HISTORY) 가수


멤버 : 송경일(리더, 랩, 서브보컬), 나도균(메인보컬), 김시형(랩), 김재호(랩, 서브보컬), 장이정(메인보컬)
소속사 : 로엔엔터테인먼트
사이트 : 페이스북 놀러가기 :D



한사람 한사람 모두 매력적인 다섯남자 히스토리~*

그룹이름인 히스토리의 뜻은 His Story = 그의 이야기라는 뜻인데요. (히~스토리! ㅎ)

history(역사)와 헷갈리면 아니아니 아니되욧!!! ^^;;

히스토리만이 보여줄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진심을담아 음악을 전달해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고 합니당~*^^







싱글이 발표된지 한달이 조금 안되는거 같은데요!!

이제서야 슬슬 TV에서 얼굴이 보이기 시작하는거 같네요. ^^

혹시 음악방송 보시다가 히스토리 보시면 응원해주세요!! ㅎㅎ



첫번째 싱글인만큼 꼭 대박 흥하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ㅡ^/

꼭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