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인터넷속도빠르게하는방법 쉽고빠른 추천프로그램





인터넷속도빠르게하는방법 쉽고빠른 추천프로그램
인터넷속도빠르게하는방법 쉽고빠른 추천프로그램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요즘 집에서 쓰는 컴퓨터가 자꾸 말썽이어서 마음고생이 심한데요. ㅜ_ㅜ

글 거의다 써놓고 저장할라던 찰라에 꺼지는 등 정신적폐해가 심각합니다. ㅋㅋ

인터넷속도도 거지같아요. OZL

좋은방법은 없을까 여기저기 뒤지다가 찾아낸 프로그램 인데요.

이거이거 여간 기특한게 아니네요. 일전에도 인터넷속도 빠르게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포스팅을 몇번 했었지만
이녀석처럼 획기적인 프로그램은 처음이네요.

인터넷속도때문에 고민이시라면 감히 추천하겠습니다!

☞ 프로그램 소개 핑팡

다 필요 없고 프로그램 내놔! 하시는분은 맨아래 올려놓았습니다. 아래로 꼬!

핑팡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반갑게도 국산 프로그램이네요.

개인적으로 잘되었으면 합니다. IT강국 대한민국이라지만 솔직히 S/W 쪽으로는 ... 예... 쩜.쩜.쩜 이네요. ㅋㅋ

아직까지는 쓸데없이 같이 깔리는 프로그램도 없구요. 광고도 전혀 없네요. ㅎㄷㄷㄷ;;

이..이이사람들 뭐먹고 살생각이지..???? ;;;;

아 물론 무료 입니다. 혹시 나중에라도 유료로 바뀌면 이 포스팅도 삭제해야겠지요 ㅋㅋㅋ

이글을 지금 보고 계시다면 아직은 무료란 애기입니다! ^^ /

유료로 바뀌지말고 시작할때 광고등을 넣어서 그걸로 수익을 내고 서비스는 무료로 계속 해줬으면 좋겠군요.

아 그렇다고 언제 유료화 할것이다 라는 공지나 글을 본건 아닙니다. -_-;;

그냥 걱정되서요. ㅎㅎ

☞ 프로그램 설치 및 간단한 사용법

프로그램 다운로드 후 따블 클릭 하면 설치가 되겠고요.

무난히 다음 다음 누른후 완료 하면 되겠습니다.

쓸데없이 같이 깔리는 프로그램도 없고 괜찮네요.


그리고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어떤 프로그램을 설치 하시던 설치중에 표시되는 내용은 꼭 확인을 하세요.

그것만으로도 많은걸 예방 할수 있습니다. (다음 누르기 신공이 당신에 PC를 망치는 주 원인일수 있습니다!)

쓸데없는 프로그램이 깔린다던지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유료 결재를 진행한다던지 하는 일 말이죠.

간단히 설치 완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이 실행 됩니다.

아 그냥 다 모르겠고 일단 효과를 보자! 하시는 분은 아래 주황색으로 표기되는 아이콘

4개를 클릭 클릭 한후 START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1. 버튼 4개 클릭



2. 스타투 버튼 클릭


아래와 같이 표시가 되면서 프로그램이 실행 되면 성공적으로 인터넷속도가 빨라졌을 겁니다.


자 그럼 한번 테스트 해보시죠?? 지금 이 글도 프로그램 실행후 쓰고있는 건데요.

확실히 확.실.히 빨라졌네요. 이전에는 제가 제글 클릭해도 3~4초 정도는 시간이 걸렸는데

지금은 그냥 번쩍번쩍 표출 되네요 ㅡ,.ㅡ;;

그럼 왜 인터넷속도가 빨라졌는지 각 기능을 확인해 볼까요.

이것도 중요합니다.
무작정 쓰는것보다는 왜 그렇게 되는지를 안다면
프로그램에 신뢰도 가고 의식적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해서 꾸준히 쓸테니까요.

1. 그리드 차단 기능



IT직에 종사하지 않는한 그리드가 뭔지 아시는 분은 별로 없으리라 생각되는데요.

그리드가 뭔가 하면 네트워크에 접속되어 있는 사용자간에 데이터를 주고 받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뭔말이냐고요??

토렌토를 써봤다면 쉽게 이해가 되실텐데요.

내 PC가 서버가 되어서 내가 받았던 자료들을 또 다른 사용자에게 전송한다는 말이죠.

한마디로 내 허락도 없이 내 PC를 마음대로 쓰는 프로그램 입니다.

이게 PC에 정말 상당히 많이 해롭습니다.

속도도 속도지만 하드디스크에도 치명적 입니다. 수명기간이 많이 줄어들게 되죠. 조심하세요!


이 그리드란 프로그램들을 차단해주는 기능이죠. 굿입니다! 긋!

2. 메모리 최적화

불필요한 메모리를 제거해 주는 기능입니다.

환경 설정에서 주기적으로 실행되도록 설정해 놓으면 유용합니다.(아래 자세히 설명)

3. 레지스트리값 최적화

인터넷 뒤져 보면 레지스트리 값을 이렇게 저렇게 고치고 수정하면 빨라진다라는 글이 많죠

그런 삽질을 클릭한번으로 대신 해주는 기능이겠습니다.

4. 네이글알고리즘


처음 들어보는 말인데요 -_-;;;

찾아보니 네이글알고리즘이란, 일정크기 이상의 데이터를 모아서 한번에 전송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즉 이 기능을 중단 시킴으로써 일정크기 이상 데이터가 모일때 까지 기다리지 않고 바로바로 전송하도록 해서
속도를 높이는 것이죠. 기발하네요!

☞ 프로그램 사용 팁


프로그램 오른쪽 상단부분에 있는 메뉴를 클릭하면 환경설정 화면으로 들어 갈수 있습니다.

기본설정은 기본값으로 쓰면 되겠고요. 따로 시작하는것도 귀찮다 하시는 분은 자동 설정 기능을 쓰면 되겠네요.


메모리 최적화 메뉴로 넘어가 보면 주기적으로 메모리를 최적하 하도록 시간을 설정할수 있습니다.

요기능은 쓰는게 좋겠네요. 30분 쯤~? 또 갑자기 PC가 버벅된다면 지금 최적화 실행 기능도 괜찮네요.

그리드 차단 메뉴 입니다.

위에서 설명드렸음에도 그래도 굳이 써야하는 그리드 프로그램이 있다면 여기서 예외적으로 실행되도록 할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종료는 오른쪽 하단에 생긴 프로그램 아이콘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 후 끝내기 하면 되겠습니다!




☞ 프로그램 다운로드

무료배포용 프로그램 이오니 걱정없이 다운받아서 설치해 주시면 되겠어요.

                                                   ↓ 다운로드 ↓


인터넷속도가 향상되길 바라면서!

이상 꽃보다 미선 이었습니다.  


☞ 이전글 2011/08/25 - [유용한 프로그램] - [DriverEasy]쉽고 빠른 드라이버 찾아주는 프로그램 활용법

☞ 이전글 2011/04/16 - 인터넷속도빠르게하는방법]돈 안쓰고 인터넷속도빠르게하는방법 완결판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