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플래쉬게임]스타크래프트 느낌에 디펜스 플래쉬 게임





                                            [플래쉬게임]스타크래프트 느낌에 디펜스 플래쉬 게임

스타와 디펜스가 절묘하게 섞인 플래쉬 게임 비교적 재미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월요일에 쉬었던 탓인지 수요일 같지 않은 수요일 이네요. ㅎㅎ

오늘도 역시 디펜스 게임을... ㅎㄷㄷ -_-;;; 

요즘엔 왜 이런것만 눈에 띄는지 참... ^^;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더 재미있게 하실수 있겠네요.

수요일 하루도 마무리 잘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게임하기

디펜스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별다른 설명없어도 다아실테구 처음이신 분은 아래 게임방법을 참조하세요.

보통 디펜스 게임과 조금 다른점이 있다면 스타처럼 건물을 지어야 유닛을 생성할수 있습니다.

그럼 GG Yo. 게임이 화면에 안나온다면 3초만 기다려 보세요. 로딩시간이 쪼금.. ㅎㅎ




                                            ▼ 재밌으면 아래 손가락도 쫌 눌러 볼까요? ^^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 로딩이 끝나면 빈 슬롯이 여러개 나오는데요.

아무거나 선택하고 이름 넣고 시작하면 나중에 따로 저장을 안하더라도 마지막판에서 부터 다시 시작 할 수 있습니다.

PC기준으로 자동 저장 되는거 같아요.


이름을 등록하면 세계지도가 나오고 거기서 한판 씩 깨나가는 그런 평범한 진행 방식입니다.


미션을 시작하면 컴앤드 센터 같은 건물이 덜렁 하나 놓여져 있습니다.

건물을 클릭해서 또 다른 건물을 하나씩 지을수 있구요.


각 건물마다 기능은 다 다릅니다.
유닛도 생성하고 기계도 생성하고 돈 생산하고 미사일을 쏠수있는 건물 이렇게 4개네요.

 

처음 주어지는 돈으로 건물을 하나씩 짓고

바락에서는 마린비스무리한 애들을 뽑을수 있습니다. ㅋㅋ

 

병사를 선택하면 화면에 벙커를 지을수 있는곳이 표시되고요.

클릭하면 생성됩니다. 벙커에는 4마리가 기본 이죠~ ㅎㅎ


또 다른 건물에서 미사일 터렛같은것도 지을수 있구요.

각 유닛을 클릭해서 공격력, 사정거리, 공격속도를 따로 업그레이드 해줄수 있어요.

미션을 수행할 준비가 끝나면 게임 아래 가운데 에 있는 ▶ 플레이 버튼을 누르고

NEXT WAVE를 누르면 적들이 튀어 나옵니다.


아 그리고 또하나 Air Command 라는 건물에서는 핵 폭탄 비스무리한 것을 쓸수 있고요.

순간 공격력은 쎼지만 계속해서 쓸수는 없어요. 쓸때마다 돈도 들구요.


하지만 파괴력은 매우 좋습니다.




☞ 게임 팁

2가지 정도 팁이 있는데요.

건물중 4번쨰에 있는 건물은 꼭 건설하는것이 좋아요.

아무것도 안해도 $100씩 생성해 주거든요.

머니머니해도 돈이 최고. ^^


또 하나는 허접한 유닛 여러개를 쫙 깔아놓는것보다

강력한 Cannon 몇개만 집중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는것이 훨씬 강력해요.


ㅎㅎ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수요일도 마무리 잘하세요!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