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액션게임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포트리스가 생각나는 앵그리버드 ★★★★☆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포트리스가 생각나는 앵그리버드 ★★★★☆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포트리스가 생각나는 앵그리버드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 입니다.

이번주는 어쨰 더 더디가 가는거 갔네요.. =ㅁ=;; ㅎㅎ

심심할땐 플래시 게임이 최고죠! 아닌가요? ㅎㄷㄷㄷ;;; ㅎㅎ

알만한 분은 아실만한 앵그리버드 입니다!

아이패드에서 많이들 해보셨을 텐데요. 플래시 게임으로도 앵그리버드가 있더라구요.( 다들 아시는건가!??! -ㅁ-;;)

뭐 모르실분들도 있을테니 ㅋㅋ 시간때우기에는 딱이져 -_-;;

한판 해보시져 ^ㅡ^ /

☞ 게임하기 [앵그리버드 리오]

게임방법은 아래 있으니 모르겠으면 참고 하세요!



                                                ▼ 재밌으면 추천도 쫌 눌러 주면 좋아요. ^^   
                                       

☞ 간단한 게임 방법

로딩이 끝나고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위에 화면처럼 스테이지를 고르는 화면이 나와요!

단계별로 처음판 깨면 다음판이 열리는 식입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20개의 미션이 기다리고 있고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한판 깨면 다음판이 열리는 식입니다.

이걸 누가 모르냐고요~??? 글쎄 있다니까요?? -_-;;;; -ㅁ-;;;; 있을꺼에요..ㅋㅋ


게임을 시작하면 새총으로 새를 날리수있는데요 새종류 마다 사용방법이 달라요.

기본 빨간새는 그냥 각도만 조절해서 날릴수 있구요.

이 빨간새를 날려서 새창에 같힌 새를 모두 구해주면 미션 클리어 입니다.


판을 쫌 깨다보면 조그만 파란색 새가 나오는데요.

이새는 날리고 나서 클릭을 한번 더하면 3개로 쪼개져서 날아가요.

빨간새보다는 유용하겠죠 ㅋㅋ



마지막 새는 뚱뚱한 노란색 새에요.

애는 한번 날리고 나서 클릭을 한번 더하면 파워풀하게 좀더 빠른속도로 떨어져요.

파워가 쎄서 왠만한 박스는 모두 뚫어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새 ㅎㅎ

☞ 게임 팁

너무 간단한 게임이라 게임 팁이랄것도 없는데요 ;;

굳이 알려드린다면 새 몇마리 날려보고 안되겠다 싶으면 회전버튼 눌러서 다시 시작하면 덜 짜증나요 ㅋㅋ

그리고 한두마리 새로 클리어 하면 별딱지를 많이줘요! ㅎㅎㅎ

앵그리버드 만든 회사는 한달에 50억 정도를 벌어들인다고 하죠.

언젠간! 이런 게임 하나만들어서 ㅎ ㅣ ~ ㅋ

오늘도 좋은하루요!   



☞ 이전 게임 2011/08/27 - [플래시 게임] - [플래쉬 게임]플래쉬 게임 디펜스 게임 끝판 왕!

☞ 이전 게임 2011/08/24 - [플래시 게임] - [플래시 게임]플래시 게임 독특한 퍼즐 게임



                                              ▼ 여기까지 와서 추천도 안눌러 주면 서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