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씨스타 바빠 듣기/자동/반복재생 ♪

씨스타 바빠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주말 잘 마무리 하고 계시나요~? 주말은 언제나 그렇듯 시간이 참 빠르게 가는듯해요. ㅎㅎ

신나는 주말을 더 신나게 해줄 멋진곡 찾아보았는데요~* "smlile" 님이 추천해주신곡인데 정말 대박인거있죠~?

바로 씨스타의 바빠라는곡인데요. Give It To Me가 타이틀곡으로 수록되었던 정규앨범에 포함된 곡인데요!

정말 좋은거있죠~? 타이틀곡이 아니라 사실 저도 잘몰랐었는데 ㅠ_ㅠ 완전 좋아요!!

바빠가 타이틀곡했어도 손색이 없을정도에요! 아니 더 잘되었을수도요~? ㅎㅎ

꼭 한번 들어보시길 추천드릴께요! 다시한번 몰랐던 곡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아웅~*

가사내용도 재미있고 신나는 비트도 무척이나 매력적이네요~* 강츄강츄~* ^ㅡ^/


신청곡 & 추천곡~* 씨스타 바빠 듣기/자동/반복재생 ♪ 아무리 바빠도 이러면 안됨! ㅎㅎ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씨스타 바빠 가사 ♪








왜이래 나도 바빠 바빠 바빠
왜 그래 너만 바빠 바빠 바빠
왜 전화 안 받아 왜 답장이 없어
왜 나를 힘들게만 하는데 ♪







너란 남자는 나빠 나빠 나빠
생각할수록 나빠 나빠 나빠
시간이 남아서 할 일이 없어서
나 지금 이러는 게 아닌데~ ♪






너란 남자는 나빠 니가 바로 전화한다 해놓고
날 더러 언제까지 기다리란 거야
벌써 세시간째 기다린 나만 바보같애
친구는 기다리지 말래 나만 더 추해진다고 ♪






거리를 지나는 연인들 볼 때
혼자 보내는 초라한 birthday
내가 그렇지 뭐 내가 그렇지 뭐
이런 게 내겐 더 익숙한데
혼자 보내는 Gloomy Sunday
이런 내게 왜 나타나서  ♪






왜이래 나도 바빠 바빠 바빠
왜 그래 너만 바빠 바빠 바빠
왜 전화 안 받아 왜 답장이 없어
왜 나를 힘들게만 하는데 ♪







너란 남자는 나빠 나빠 나빠
생각할수록 나빠 나빠 나빠
시간이 남아서 할 일이 없어서
나 지금 이러는 게 아닌데~ ♪






너란 남자는 나빠 매일 날 이렇게 혼자 두고
뭘 하고 다니길래 바빠
오늘까지 꼭 이래야 되겠니 내 생일날
이건 말도 안돼 더이상은 나도 이해 못해
지금 바로 달려와 아니 날라와
아님 오늘부터 정말 끝이야 ♪






나랑 있어도 자꾸 한눈 팔 때
문자 보내도 답장 없을 때
니가 그렇지 뭐 니가 그렇지 뭐
이런 게 내겐 더 익숙한데
혼자 보내는 Gloomy Sunday
그런 너를 왜 사랑해서 ♪






왜이래 나도 바빠 바빠 바빠
왜 그래 너만 바빠 바빠 바빠
왜 전화 안받아 왜 답장이 없어
왜 나를 힘들게만 하는데 ♪






너란 남자는 나빠 나빠 나빠
생각할수록 나빠 나빠 나빠
시간이 남아서 할 일이 없어서
나 지금 이러는 게 아닌데~ ♪







변명이라도 해봐 baby
무슨 말이라도 좀 해봐 baby
너 내게 왜 이러는데 자꾸 왜 이러는데
계속 이런 식이라면 헤어져 헤어져 ♪






Oh you should be my lover lover lover
날 아껴줘 forever ever ever
널 사랑하는 게 맘처럼 잘 안돼
왜 나만 힘들어지는 건데 ♪






너란 남자는 나빠 나빠 나빠
생각할수록 나빠 나빠 나빠
시간이 남아서 할 일이 없어서
나 지금 이러는 게 아닌데~ ♪






씨스타 바빠 팬들 반응 ♪




♡ 바빠나 썸더 타임 이걸 타이틀이랑 후속곡으로 했으면 인기 폭발했을수도 ㅎㅎㅎㅎㅎ

♡ 이제까지 활동했던 곡중 제일 괜찮은듯

♡ 효린을 필두로한 씨스터를 보니 외국의 걸그룹보다 진정한 걸그룹답고 국내에선 최고의 정상에선 가수.포에버

♡ 바빠가 더좋은듯.

♡ 씨스타..와우....노래가 다 좋음..

♡ S I S T A R 씨스타!! 오래 기다렸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이번에도 대~박 나세요!! 씨스타 아자아자






씨스타는 뉴규~? 좀더 알아보아요. ^ㅡ^/ ♪





씨스타 (SISTAR) 가수

멤버 : 소유(서브보컬), 보라(랩), 다솜(보컬), 효린(리더, 메인보컬)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데뷔 : 2010년 싱글 앨범 [Push Push]
사이트 : 미투데이 놀러가기 ^ㅡ^/


언제들어도 씨스타의 노래는 참 신나는거 같네요. ㅎ

혹시 추천해주실곡이나 좋은곡 알고계시면 댓글 부탁드릴께요~*

우리 함께해요~* ^ㅡ^/

남은 주말도 마무리 잘하시구요!!

전 또 좋은곡을 찾아 헤매야겠네요. ㅠㅠ

항상 행복하시구요!! 전 다음에 또...총총..



씨스타의 바빠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