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블루베리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듣기/자동/반복재생 ♪

블루베리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주말도 이제 다 끝나가고있네요. ㅠ_ㅠ 잘들 보내셨는지~? ㅎㅎ

한주를 마무리하면서 듣기 좋은곡이 있어서 포스팅해 보았어요!! 물론 신청곡이자 추천곡이구요~*

추천해주신 "오센유후"님 감사합니당~* 이런 좋은곡들은 어디서 다들 알고 계시는건지 ^^;;

작년에 발표되었던 곡인데 이제서야 전 알게되었네요. ㅠ_ㅠ

오늘의 추천곡은 바로 블루베리의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라는 곡인데요~*

사랑하는 사람이 생겼을때 불러주면 딱인 노래인듯 하네요. ^^ 달콤한 멜로디와 사랑스러운 가사는~* >_<!!

달콤한 한주의 끝이 되길 바라며 블루베리의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강츄강츄 드립니당~* ^ㅡ^/


신청곡 & 추천곡~* 블루베리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 딱 제스타일!! >_<!! 목소리 대박~*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블루베리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가사 ♪




사람들이 우리 닮아보인데
사랑하면 다 닮아가나봐
웃는모습부터 사소한 말투까지
우린 많이 닮았어 ♪






사람들이 요즘 예뻐보인데
사랑하면 더 예뻐지나봐
자꾸웃게되니깐 그런가봐
요즘만 같아라 ♪







넌 내 애인이야 넌 내사랑이야 넌 내운명이야
모든게 다 기적만 같아
니 두손꼭잡고 걸을래
니 두눈보면서 말할래
너만 있으면 난좋아 My Luv ♪







자주보던 드라마도 안보고
주말이면 약속없어도되고
니가 옆에 있으니 그런가봐
요즘만 같아라  ♪






 

넌 내 애인이야 넌 내사랑이야 넌 내운명이야
모든게 다 기적만 같아
니 두손꼭잡고 걸을래
니 두눈보면서 말할래
너만 있으면 난좋아 My Luv ♪






넌 내 애인이야 넌 내사랑이야 넌 내운명이야
모든게 다 기적만 같아
니 두손꼭잡고 걸을래
니 두눈보면서 말할래
너만 있으면 난좋아 My Luv ♪






블루베리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 팬들반응 ♪






♡ 가사에서 느껴지는 사랑에 감정이 부르는 사람의 소리에 배가되어 처음 사랑하는 사람을 만났을때 생각이 난다.

♡ 계절과 잘어울리는 곡이네요 벗꽃구경하면서 차안에서 잘들었습니다 ^0^

♡ 통화연결음이 가능하면 바로 설정하리...

♡ 블루베리님 이런 좋은 노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 ㅋㅋ

♡ 이런 멋진 아티스트가 왜 아직까지 안떴을려나~? ㅠㅠ



블루베리는 누구~? 좀 더 알아보아요. ^ㅡ^/





아직 등록된 프로필이 없네요. ㅠㅠ

어째서일까요. ㅠ_ㅠ

따로 음반활동도 안하는거 같습니다. ㅠ_ㅠ 사진도 몇장안되요. ㅠ_ㅠ

올해에 나온 앨범도 없구..ㅠ_ㅠ

목소리도 좋고 참 느낌 좋은 가수인데 이대로 그냥 활동안하는것인지....

올해에도 꼭 새앨범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

작년엔 몰랐으니까 그렇다 치고 이제 앨범나오면 열심히 홍보해드릴자신있는데!! ^^;;

아무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전 다음에 또 올께요!! ^ㅡ^/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이나 신청곡은 댓글 남겨주세요~*



블루베리의 넌 내 애인이고 사랑이고 운명이야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