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프라이머리 만나 듣기/자동/반복재생 ♪

프라이머리 만나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월요일이라 힘들었을텐데 무사히 마무리 하셨나요~? ㅎㅎ

이번에도 추천곡이자 신청곡 준비해 보았는데요~* "ㅎㅎ"님이 추천해 주셔서 알게된곡이네요~* ^ㅡ^/ 감사!

바로 프라이머리의 만나라는 곡인데요!! 전 물음표만 알고있었는데 좋은노래 정말 많은거 같네요~*

2012년도 4월에 발표되었던 싱글이구요~* 작사 작곡은 물론 프라이머리가 참여했네요~* ^^

신나면서도 달콤한 멜로디가 피곤에 찌든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는듯 하네요~* 강츄강츄~* >_<!



신청곡 & 추천곡~* 프라이머리 만나 듣기/자동/반복재생 ♪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프라이머리 만나 가사 ♪


Oh 쉿! 저 여자 좀 봐
Ah 자꾸만 눈이 가
비켜(비켜) 가리지마
누구 쟤? 아니 쟤 말고 쟤 뒤에 쟤
Umm she's so fine 빛나 미소가
미소만? 야 제발 내비둬봐
잠깐만 여기서 기다려봐 ♪







Wooh ooh 한 발자국
wooh ooh 두 발자국
바로 뒤까지 다가가도 민망해 말 걸긴 민망해서 ♪







Wooh ooh 아무래도
wooh ooh 안되겠어
뭐 남자친구가 있고 없고가 중요한게 아냐 지금
Ay ay 저기요 ♪






Girl You're so fine 내 눈에 딱 들어와
너무 겁 먹지는 마 만나 딱 한 번만 만나

Girl You're so fine 내 눈에 딱 들어와
너무 밀어내지는 마 간만 봐 딱 한 번만 만나 ♪






금요일 밤에 뭐해? 여자둘이
심심해 솔직해지자고 우리
쎄쎄쎄하게? 얼음땡하게?
다 큰 여자들이 뭐야 그게 ♪






비슷해 딴놈들은
시시해 저 깡통들을
만나서 뭐해 놀아 뭐해
왜 후회할 짓을 하려고 해 ♪






Wooh ooh 한 발자국
wooh ooh 두 발자국
바로 뒤까지 다가가도 민망해 말 걸긴 민망해서 ♪






Wooh ooh 아무래도
wooh ooh 안되겠어
뭐 남자친구가 있고 없고가 중요한게 아냐 지금
Ay ay 저기요 ♪






Girl You're so fine 내 눈에 딱 들어와
너무 겁 먹지는 마 만나 딱 한 번만 만나

Girl You're so fine 내 눈에 딱 들어와
너무 밀어내지는 마 간만 봐 딱 한 번만 만나 ♪






Na na nana Wohh

이걸 잡어 말어
날 놓치면 후회할걸 진짜로
Yeah 물론이지 말을 말어 진짜로
저기 내 친구도 놀랐다고
Yo 너 내가 누군지 알어? ♪






몰라? 몰라도 한번만 믿고 만나줘 봐줘
이리 전화해줘 시간 나면 바로
No no 가벼운 남잔 아녀
괜찮은 놈일지 혹시 알어? ♪






Girl You're so fine 내 눈에 딱 들어와
너무 겁 먹지는 마 만나 딱 한 번만 만나

Girl You're so fine 내 눈에 딱 들어와
너무 밀어내지는 마 간만 봐 딱 한 번만 만나

Okay ♪






프라이머리 만나 팬들 반응 ♪





♡ 너의 집에 가까워졋어 너의 이름을 크게 불러봐도 너는 너무 멀어 every body say! 멀어~

♡ 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만나

♡ 역시 프라이머리. 이 한마디면 다 설명됨.

♡ 노래 정말 신나네요~ 노래를 듣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고~ 멜로디에 흠뻑 취하네요~

♡ 가사도 재밌고 중독성있는 멜로디로 계속듣게 되네요~

♡ 독특한 목소리도 너무 매력적이고 가사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것도 인상깊네요~ 노래대박나세요



프라이머리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프라이머리는 예전에 이미 추천해 드렸었죠~*

그러고 보면 프라이머리 노래중에 좋은노래 참 많은거 같아요. ^^


이전글 링크로 대신하는 센스!! >_<!


[좋은 음악 ♪] - 프라이머리 자니♪


재생안되면 댓글남겨주시구요~*

혹시나 좋은노래 알고계시면 댓글로 좀 알려주시구요!! ㅎㅎ

모든댓글은 확인하고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남겨주세요! ^^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전 이따 또 금방 올께요!!


프라이머리의 만나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