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윤미래 touch love 듣기/자동/반복재생 ♪

윤미래 touch love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셨나요~? ㅎㅎ 이번에도 어김없이 추천곡이자 신청곡을 찾아보았는데요~*

마침 오늘 방송되는 날이기도 하네요. ㅎㅎ 바로 주군의 태양의 OST 윤미래의 touch love라는 곡인데요!! ^^

재미있는 드라마 만큼이나 노래도 상당히 좋은거 같습니당~* 이곡은 스마일 ^ㅡ^ 님이 신청해주셨네요! 항상 감사!! ㅎ

윤미래표 정통 발라드이구요~* 드라마 테마곡으로 전혀 손색이 없을정도로 드라마 내용이 잘 표현되어있네요~*

드라마 시작하기 전까지는 윤미래의 터치러브에 푹 빠져보아요~* 강츄강츄 ^ㅡ^/



신청곡 & 추천곡~* 윤미래 touch love 듣기/자동/반복재생 ♪ 윤미래 랩만 잘하는게 절대 아니었네요. ㅠ_ㅠ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윤미래 touch love 가사 ♪



내 손끝에 그대가 스치면
차가웠던 심장에 온기가 번지죠

살며시 다가가 기대고만 싶지만
그대와의 거리는 좁혀지질 않네요 ♪







만질 수가 없어도 돼
안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내 운명처럼
그댈 느낄 수 있어요 ♪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라-
내 맘 닿을 수 있어요 ♪







두 손을 내밀어 그댈 잡고 싶지만
더 멀어질 것 같아 그대 곁을 맴돌죠 ♪







사랑할 수 없어도 돼
닿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난 멀리서도
그댈 볼 수가 있어요 ♪







만질 수가 없어도 돼
안을 수도 없어도 돼
Lonely love
Yes I love you 내 운명처럼
그댈 느낄 수 있어요 ♪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랄라- 랄라- 랄라- 랄라-
내 맘 닿을 수 있어요

Lonely love ♪







윤미래 touch love 팬들반응 ♪






♡ 아..얼마만인지 ㅠ.ㅠ랩도 노래도 넘잘해~

♡ 드라마도 좋은데...T 윤미래 노래도 정말좋아요..윤미래가 불러서 더 좋은듯

♡ 드라마에서 이노래 들을때마다~ 좋다고 생각했음~ 윤미래 랩말고 노래도 쵝오~ 음색 매력 짱~

♡ 캬... 역시 윤미래 너무 너무 좋네요~ 말이 필요없습니다

♡ 오준성님 OST음악참잘만드셔 MBC SBS KBS 유명 드라마 유일하게 히트. 시티헌터. 등등

♡ OST가 좋다니 ㄷㄷㄷㄷ



윤미래는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윤미래 가수

출생 : 1981년 5월 31일 (미국)
성별 : 여성
별자리 : 쌍둥이자리
띠 : 닭띠
신체 : 162cm, 46kg
혈액형 : AB형
소속그룹 : MFBTY
소속사 : 필굿뮤직
가족 : 배우자 타이거 JK, 아들 서조단
데뷔 : 1997년 업타운 1집 앨범 [Represent]
취미 : 노래하기, 수다떨기
별명 : Babytasha
성격 : 활달 그리고 수줍음
종교 : 기독교
매력포인트 : 눈
좋아하는 음식 : 이태리 요리
사이트 : 미투데이 놀러가기 ^ㅡ^/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세요~*

그나저나 이제 신청곡도 추천곡도 다 떨어져가네요. ㅠ_ㅠ

좋은노래 알고 계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굽신굽신 ㅠ_ㅠ

댓글만 달아주시면 모두모두 확인하고 있으니까요~* 꼭이요~* ^ㅡ^/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_<!


윤미래의 touch love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요~*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