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서영은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자동재생 ♪

서영은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저번주 세월호 사건이후로 제정신이 아니었던거 같네요. ㅜ_ㅜ

이제 겨우 우울증의 늪에서 빠져나왔나 싶었는데 정말 최악이었어요...

다행이 아직 찾아주시는분들이 있어 어렵게 다시 문열었네요. ㅠ_ㅠ

그래도 우선은 슬픈곡 위주로 추천드릴듯 해요..

달님이 추천해주신곡. 서영은 힘겨워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입니다.


유튜브 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가사 ♪



아이의 눈에 맺힌 눈물은 무엇 의미하고 있나
어떤 슬픔인지 남 몰래 서럽우게도 우네 ♪






아직은 아름다운 꿈속에 인형같은 환한미소로
순수한 맘으로 하얀세상을 느껴야만 너인데 ♪






지금 야위어만 가는 널 보며 내가 서글퍼
그래 힘들겠지 하지만 힘이 되어줄께 ♪






소중한 너에 작은 꿈을 지우려 하지 말아줘
우리가 니 곁에 있을께 지켜줄꺼야 약속할께 ♪






아직은 눈물나는 세상을 몰랐으면 좋겠는데
청순한 모습을 간직하기를 바라기만 하는 나인데 ♪






지금 야위어만 가는 널 보며 내가 서글퍼
그래 힘들겠지 하지만 힘이 되어줄께

소중한 너에 작은 꿈을 지우려 하지 말아줘
우리가 니 곁에 있을께 지켜줄꺼야 약속할께 지켜줄꺼야

내곁에서 우리 함께 우리 함께 ♪




추천곡 ♪


[좋은 음악 ♪] - 비원에이포 없구나 반복재생 ♪
[좋은 음악 ♪] - 타루 summer day 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악동뮤지션 give love 자동재생 ♪
[좋은 음악 ♪] - 2ne1 컴백홈 안무버전 반복재생 ♪


평범한 일상에도 감사함을 느끼며... 좋은하루 되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