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레드벨벳 행복 반복/자동재생 ♪

레드벨벳 행복 반복/자동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미선입니다!! ^ㅡ^/

오늘은 조금늦었네요. ㅜ_ㅠ 하지만! 그래도 좋은노래는 추천드려야겠죠!!! ㅎㅎ

정말 오래 쉬었는대도 여전히 찾아주시는 고마운분들이 있기에 늦은밤 이렇게 또 다시 컴퓨터를 키게되네요. ^^;;

혹시 아직 잠이안오신다면 여기 이곡 좀 듣고 가셔요!!! >_<!!

많은분들이 추천쿡 해주신곡 SM의 떠오르는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의 데뷔곡이자 첫 싱글인 행복이라는곡이에요!!

뭐 추천해주신분이나 알고계신분은 알고계시겠지만 벌써 팬층이 꽤나 투텁떠라구요. ㅎㅎ

아무튼 데뷔곡은 행복은 신나면서도 짜릿한 신스 사운드와 미쿡느낌이 나는 비트가 곳곳에 잘 스며들어 듣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곡인데요!! >_<!! 공감가는 가사와 희망적인 이야기도 참 좋네요. ^^

아마도 이곡듣고 자면 행복한 꿈 꿀수있을듯요. >_<!! 저도 추천추천!!! ㅎㅎ


SMTOWN 공식 뮤직비디오 ♪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추천곡은 댓글 달아주셔요. ^ㅡ^/



레드벨벳 행복 관련사진 ♪
















 

레드벨벳 행복 가사 ♪


Sometimes, You Gotta Be Bold!
Just Rock The World! Boo-Ya!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Are You Happy? Uh?) ♪





고민은 Blow Up
꿀꿀한 기분 Change Up
힘을 내려고 이제 Windup
한 방에 멋진 일이 가득 Straight Up
난 매일 더 Style Up
기분 Up 되는 일에 집중!
내가 행복하게 사는 비결을 좀 말해볼까? ♪





아침에 난 잠을 깨 엄마께
사랑한다고 말해 (어휴 착한 내 딸아)
졸졸 나를 따라온 Happy가
넘 귀여워서 행복해 (Uh, 얘가 말한대!) ♪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 따, 따, 따라가다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참, 참, 참 많은 데라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지 오래 ♪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음
그냥 하고 말지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텐데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일기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Uh, Are You Happy? Uh?) ♪





학교 가는 길에 만난 친구
내게 달려와서 팔짱 끼고 웃어주니 좋고!
끼리끼리 모여 장난치던 남자애들
내가 지나가니 의식해서 좋고!
잔소리 하지만 세상에서
내가 제일 좋단 엄마
Hey? Hey? TV속에
싸움밖에 모르는 어른들 빼! ♪





점점 더 좋은걸 난 나라서 행복해
더 기분 좋은 건 내 곁에 너 있단 거
(Uh, What You Wanna Be?) ♪






이런 Money 저런 Power
그것만 따, 따, 따, 따라가다
어른들이 짠해 보여
그들은 정말 행복하지 않아
기쁜 일이 멋진 일이
세계는 참, 참, 참 많은 데라
그런 Money 그런 Power
우리는 관심도 끊어버린지 오래 ♪






달라 달라 나는 좀 해보고 싶음
그냥 하고 말지 (오래, 오래, 오래, 오래)
고민 고민 하다가 어른이 되면
후회 많을텐데 (오래, 오래, 오래, 오래)
어제 오늘 내일도 행복을 찾는
나의 모험일기 (점점 더 좋은걸)
달라 달라 나는 좀 긍정의 힘을
나는 믿고 있지 (난 나라서 행복해)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
Uh, Are You Happy? Uh?) ♪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Yeah
내 품에 Let It Shine
Shine On Me Let It Shine On Me Yeah
내 두 팔에 Let It Shine ♪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난 원해!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꿈 꾸자!
La La La La La La La La La La
Happiness! ♪







레드벨벳 행복 앨범정보 & 곡 정보 ♪




The 1st Single '행복(Happiness)'

아티스트 : Red Velvet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스타일 : 댄스 팝 (Dance Pop) , 팝 (Pop)
발매일 : 2014.08.04


레드벨벳은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레드벨벳 (Red Velvet) 가수
멤버 :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소속사 : SM엔터테인먼트
S.M. 신인 걸그룹
사이트 : 페이스북 놀러가기 :D


아직 레드벨벳을 잘 모르시는분들도 있을꺼 같은데요. ^^;;

8월4일 데뷔한 이후로 지금까지 열심히 활동을 하고있답니다.

발표직후에는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에도 있었구요~*

깜찍한 안무로 이미 다수의 삼촌팬들을 확보했다는 소식도 들려오네요. ㅎㅎ

당분간은 음악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할 예정이니 보시면 응원좀 부탁드려요!! >_<!!

그럼 오늘도 항상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남은 한주도 잘 마무리하시구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