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아이유 미리메리크리스마스 ^^

언제들어도 기분좋은 아이유의 미리메리크리스마스! 올해도 그렇게 크리스마스가 오네요. ^^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꽃보다 미선입니다. ^^ 모두 잘지내고 계셨는지 모르겠네요. ^^;; 염치불구하지만 다시시작하는 미선씨의 위대한하루!!! 더욱 기대해주시길 바라며 아이유의 기분좋은 노래로 다시 문을 열어볼까합니다. >_<!! 이맘때면 항상 기억나는 노래죠! 아이유의 리얼앨범에 수록되었던 이곡은 타이틀곡도 아니었고 트랙에도 끝부분인 6번트랙에 수록되었던 곡이어서 팬아니면 잘모를수도 있는곡인데요. 발표된지 무려 4년이 지났음에도 최근 발표되는 신곡들 보다도 더 신날정도로 명곡중에 명곡이랍니다. 서론이 길었죠!? 일단 들어보시래두요!??? ㅎㅎ

 

 

크리스마스엔 역시 이곡이 최고죠! ^^ 듣기!

 



천둥의 랩도 빼놓을수 없겠죠!! 모든부분이 좋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초반부에 읆조리는듯한 아이유의 목소리는 단연 최고인듯하네요. ^^ 역시 아이유 최고! ㅎㅎ

 

 

아이유 요즘엔 잘 안보이던데 사진으로나마 대리만족해볼까요!? ㅎㅎ

 

 

 

보기만해도 저절로 미소지어지는 사진이네요. ^^ 언제나 스마일~* ^^

 

 

 

 

 

 

크리스마스 올해도 혼자시라면 아이유표 선물사진으로나마 위안 삼아보아요. ^^;;

 

 

 

 

 

아참! 이곡의 작사는 최갑원님이 하셨구 작곡은 신사동 호랭이와 최규성님이 하셨답니다!! 어쩐지 신사동 호랭이 느낌이 났던건 저만의 착각이었을까요!? ㅎㅎ 언제나 믿고 듣는 신사동 호랭이! ㅎㅎ

 

 

 

 

 

멀해도 귀엽지말이에요. ㅎㅎ

 

 

 

 

노래하는 요정인듯 하네요. ^^

 

 

 

 

그리고 피쳐링한 엠블랙의 멤버 천둥과는 데뷔 전 연습생 시절부터 알고지내던 친구사이였다고 하네요. ^^ 그래서 그런지 더 달콤한듯요!? ㅎㅎㅎㅎ

 

 

몇일전에 있었던 가요대전하고 각종 연말 시상식 프로그램에서 안보였던 아이유 무슨일이라도 있는걸까요!?

 

 

 

 

연말이라 그런지 공중파 3사에서도 가요대전을 비롯한 여러가지 특집프로그램들이 방여되었는데요. 이상하게도 아이유의 모습은 보이질 않네요. 아마도 최근에 발표된 앨범작업이외에는 별다른 활동을 하고있지 않아 섭외대상에서 제외된듯 한데요. 나름 휴가중인거 같기도 해요. ^^ 그러고 보면 올 한해 여러장의 앨범과 새로운 시도들로 가장 바빴던 가수중 하나였을 싶네요. 다가오는 2015년도 충분히 기대해도 좋겠지요!? 언제나 기대이상을 보여주는 아이유!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ㅡ^/

 

 

 

 

 

 

아직 남은 KBS 가요대축제하고 MBC 가요대제전에서는 만나볼수 없겠지만 ㅜ_ㅠ 안좋은일이 있어서 참여하지 못하는것이니 너무 걱정 안해도 될듯하네요. 휴식기간이 긴만큼 다음앨범은 더 기대해 봐도 되겠죠!? >_<!! 함께 기다려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