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머리쓰는게임





은근히 머리쓰는게임 재밌네요.

어렵지만 해볼만한 머리쓰는게임~*


안녕하세요! 친철한 꽃보다 미선씨에요. 일요일엔 역시 플래시게임이죠! ㅋ

오늘은 은근히 머리쓰게 만드는 머리쓰는게임이에요.

주인공 케릭터도 귀엽고 컨셉도 재밌답니다. ㅋ

게임방법도 간단하니 가볍게 즐길수 있을꺼에요. 물론 어느정도 머리는 써야한다는거! ^^

게임하기

게임로딩이 쪼금걸릴수도 있으니 게임방법한번 훑어보고 오시는것도 ㅎㅎ
게임룰은 간단함 화면에 보이는 캔디를 먹으면 되는데 만만치 않다는거~♪ ㅎ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면 화면 가운데 표시되는 Play버튼을 눌러주시구요.


그럼 아래처럼 매인화면이 나오는데 여기서 잠시 기다려주세요.


그럼 아래처럼 게임레벨을 선택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는데 마지막까지 했던 판부터 다시 시작할수 있어요.


ㅎ 기본적인 게임룰은 왼쪽마우스를 클릭하면 보라돌이 주인공이 혀를 내미는데


이때 화면에 보이는 사탕을 잘 조절해서 먹으면 되는 게임이에요.


얼핏보면 쉬워보일수도 있는데 갈수록 만만치 않게 머리써야한다는거 :D


쨘! 이런판은 혀를 잘 컨트롤 해서 박스를 잘 움직인다음에 사탕을 먹으면 클리어~


ㅎㅎ 이판은 어렵지 않게 클리어 했네요.


그 다음판 이판은 쪼금 시간이 걸렸어요. OTL


헤헤 어떻게 큰 캔디를 넘겼을까용? ㅎㅎ 한번 머리써보세요 -_-; 안가르쳐줄꺼임 므ㅏ흐ㅏ흐ㅏ

 

게임 팁

하다가 도져히 답이 안나온다 싶을땐 조금 쉬세요. ㅋㅋ 농담입니다~ -_-;;

정말 궁급할때에는 왼쪽 화면 위에있는 WALKTHROUGH 메뉴를 클릭해 보세요.

그럼 아래 블로그로 이동이 되는데 여기서 정답을 확인할수 있답니다. ^^


하지만 이게임의 묘미는 삽질하다가 겨우 깼을때 있다는거 ^^!

왠만하면 직접한번 깨보세요. ㅎㅎ

이번 주말도 잘 보내시구요.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추천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펭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