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머리쓰는게임

두뇌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두뇌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머리좀 써야하는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당. ㅎ 주말은 잘보내셨는지요. 순식간에 월요일이네요. ㅋㅋ

우울한 월요일 재미있는 두뇌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아..오히려 더 쌓일지도? ㅋㅋ)

생각보다 간단해서 재미있게 즐길수 있을꺼 같네요. ^^

게임하기

용량이 비교적 짧은편이라 금방 로딩이 끝날것이에요!!
3개만 세고있으면 됨 ㅋ



간단한 게임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구요.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로딩이 끝나고 메인화면이 보인다면 가운데 플레이 톱니바퀴를 클릭해 주시구요.


각 난이도별로 10단계씩 총 30게임이 기다리고 있네요. ^^


처음엔 가볍게 튜토리얼 먼저 해보면 금방 게임룰을 이해하실듯.


오른쪽 위에 있는 버튼으로 금고(?)돌리듯이 왔다 갔다 이동한다음에


가운데에있는 금색공이 빠져나갈 공간이 마련되면 오른쪽 SPACE버튼을 눌러서 밖으로 보내면 클리어!


돌리는 버튼 말고도 밖으로 밀어내고 안으로 쪼이는 버튼도 있어요.


듀토리얼 한번 해보면 금방 이해할듯 ^^

 

게임 팁

갈수록 고난이도가 나오지만!! 이것도 어차피 조금더 복잡하게 꼬여있을뿐 하나씩 풀어가면 되요. ^^


팁아닌 팁이라 쫌 그렇긴한데 -_-; 최선이에요. ㅋㅋ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당~

이번주도 행복한 한주 되시구요. ^ㅡ^/


☞ 이전게임 [플래시 게임] - 재미있는플래시게임 카트날리기

☞ 추천게임 [플래시 게임] - 플래시게임 쿵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