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프로그램

로또 번호 추출기





로또 번호 추출기

심플하지만 실속있는 로또 번호 추출기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ㅎ_ㅎ 오랜만에 유용한 프로그램을 올리네요 ㅋ

토요일이면 생각나는 로또 한게임! 히힛! -_-;; 그렇다고 막 많이사거나 그러진않아요;;; 많이사봐야 삼처넌? ㅎㅎ-_-;;

아무튼 ㅋㅋ 막연히 그냥 자동 주세요! 하기보다는 로또 번호 추출기를 이용해서 한번 해보는것도 괜찮을꺼 같아요!

혹시나해서 한번 사용해 봤는데 당첨되더라니까요~~~ 정말이요.

무려 번호 3개나 맞았음!! 3개요.. 3개.. -_-;;;

아무튼 필요하신분은 퍼가세용 ^ㅡ^/

로또 번호 추출기 무료 프로그램

정말 순수하게 로또 번호만 추출해 주는 프로그램인데요.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잡다한것도 없고 뭐 매일 업데이트 뭐 그런것도 없어서 오히려 저는 깔끔하고 편하네요. ^^


심플하죠!? ㅎㅎ 그냥 실행하고 찍어 버튼만 누르면 랜덤하게 로또 번호를 추출해 줘요!


막 찍다가 어느정도 느낌(?)이 왔다 싶으면 ㅋ


많이 나온 번호 체크 버튼을 누르면 제일 많이 나온 번호만 추려서 볼수있답니다. ㅎㅎ


프로그램은 조기 ↘


프로그램은 개발자분인 최일준님께서 자유롭게 배포를 허용하시었어용! 감사감사 ^^
(저도 2등이라도 되면 개발비지원할께요. 히힛 제가 5등가지고는쫌 ㅜ_ㅜ)


로또번호 3개 맞으면?


아참 혹시 이거 모르는 분있을지도요!? 저도 몰랐어용!

3개 맞으면 대박나는줄알았는데 예 5등이에요.. 5등요 오처넌 -_-;;

오처넌은 로또를 다시 사야만 하는줄알았는데 ㅎㅎ 현금으로도 받을수 있더라구요. ^^;;


헤헤 내일도 이처넌만 해볼려구요.

또다른 프로그램이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유용한 프로그램] - [로또번호예측기]로또번호 추출 해주는 프로그램[무료]

복권당첨자들에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아래글을

[유용한 생활정보] - 복권 당첨자가 가장 먼저 하는 세 가지


그러고 보니 벌써 주말이네요. 이번주말도 행복하세요. ^ㅡ^/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