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래시 게임/디펜스게임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땅파기 디펜스!



재미있는플래시게임 땅파기 디펜스!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

드디어 금요일이네요!!! >_<!!!! ㅎㅎㅎㅎ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을 더 즐겁게 만들어줄 재미있는플래시게임을 발견해서 포스팅해 보았는데요!!

케릭터들도 매력적이고 게임방법도 간단하고 중독성이 있어서 여간 재미있는게 아니네요. ㅎㅎ

어차피 오늘은 금요일이니까 잠시 재미난 게임으로 스트레스좀 풀어보아요! ^ㅡ^/

강츄입니당~*

단!! 한번 빠지면 중간에 멈출수 없으니 주의하시구요!! 책임못짐!! ㅎㅎㅎㅎ

게임하기~*


                                        이 게임은 로딩시간도 짧아요! ㅎㅎ 잠시만 기다리시면 ^^;


간단한 게임방법~*


게임방법도 굉장히 간단한 게임인데요.

주 포인트는 얼마나 멀리까지 내려가야에요. ㅎㅎ

21000 M 가 끝인거 같은데 -_-;;; 갈수는 있는것인지 의문이네요. ㅠ_ㅠ



일단 게임을 시작하면 왼쪽 마우스를 클릭하면 기계가 동작되고

땅 밑으로 파 내려가기 시작하는데요.



문제는 내려가는 도중에 양옆에서 적들이 나와요!



이 적들은 방향키나 왼쪽 마우스클릭으로 없앨수 있는데

바로 이 적들을 없애야 기계가 계속 작동할수 있는 연료를 준답니다.



동그랗고 노란건 돈이 아니라 연료에요. ㅎㅎ

굳이 먹으려할필요 없어욤! ^^



왼쪽 상단엔 현재 에너지가 표시되고 오른쪽 상단엔 현재 내려간 미터수가 표시되요.



에너지가 다 딸어지거나 연료가 다떨이지면 게임이 끝나는 구조! ㅠ_ㅠ



중간중간에 모은돈으로 각종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구요!



첫 스타트는 항상 풀로 채워서 ^^;



그리고 그냥 적을 못치고 허공에 부딪힐때가 있는데

이때에도 에너지는 줄어들지 않아요!

단!! 기계 연료가 줄어들어요. ㅠ_ㅠ



업그레이드는 역시 무기먼저 해주는게 좋겠죠~? ㅎㅎ



에너지는 주로 저 파란녀석이 뾰족뾰족하게 변했을때 부딪히면 줄어드니까 조심하시구요!




소소한 게임 팁~*




마우스와 방향키로 조작할수가 있는데 처음엔 마우스로 도전하다가 조금 익숙해지면 방향키로 도전하는게 좋아요! ^^

너무 소소하죠 -_-;;;; ㅎㅎㅎㅎ 근데 1000m도 못내려가고 있는데 21000m까지 언제갈지 ㅠ_ㅠ

일단 다시 도전해 봐야겠네요. OTL ;

ㅎㅎ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

이따 또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