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 초보 팁

아이폰 어플 추천 이상형 계산기~*



아이폰 어플 추천 이상형 계산기~*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이요~* ^ㅡ^/

오늘은 재미난 어플을 하나 발견해서 소개해 드릴까하는데요!!

나온지는 꽤 된 어플이더라구요. ㅎㅎ

조금 늦은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그래도 모르시는분이 더 많을듯해서 포스팅해 보았답니다. ^^

이상형 계산기라는 어플인데요!!

이름부터 왠지 끌리지 않나여~? ㅎㅎ

그럼 어떤 어플인지 좀더 살펴 볼까요! ^ㅡ^/



이상형 계산기 어플이란~?


이상형 계산기는 말그대로

우리나라에 내 이상형이 몇명이나 있는지 계산해주는 어플인데요. ^^;;

몇가지 기준을 설정해주면 해당 조건에 맞는 사람이 몇명이나 있는지 알려주는 어플인거죠. ㅎㅎ





기초자료도 통계청과 건강보험공단의 실제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사용하는 만큼

100%는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믿을만한 결과일듯 하네요. ㅎㅎ

기본정보 입력후






이상형의 외모기준을 입력하고





갈수록 이상형의 숫자는 줄어들겠죠~? ㅎㅎ






스펙기준까지 입력하고 나면!!

쨘!! ^^;;

최종결과값하고 센스있는 짧은문구가 나온답니다. ㅎㅎ





위에 결과값은 제꺼 아니에요. -ㅁ-;; 샘플로 받은 이미지에요. ㅎㅎ

제꺼라고 오해하면 아니아니 아니되요!! 참고로 제 이상형결과값은 24,573!!!! 무난한 눈높이죠......☞☜;;



어플 다운받기~*


qr코드 어플 있으신분은 위에 QR코드를 쿡쿡 찍어주시구요~*

없으신분은 검색창에 이상형 계산기라고 입력하시면 된답니다! ^^


비록 100% 정확한 결과는 아니겠지만 심심할때 하면 은근히 재미있는듯 하네요. ^^

(너무 높은 눈높이를 반성하게되는 효과도...^^;;)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상 꽃보다 미선이었습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