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 음악 ♪

정엽 왜 이제야 왔니 듣기/자동/반복재생 ♪

정엽 왜 이제야 왔니 듣기/자동/반복재생 ♪






안녕하세요~* 꽃보다 미선입니다~* ^ㅡ^/

오랜만에 찾아온 휴일 같네요~* ㅎㅎ 오늘은 밀렸던 신청곡 최대한 많이 소개해 드려야겠어요!! >_< ㅋ

첫번째로 추천드릴 곡은 정엽의 왜 이제야 왔니라는곡인데요~* 물론 신청곡요!! ㅎ

얼마전에 종영된 너목들 OST인건 다들 아실테구 ㅎㅎㅎㅎ 정엽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네요. ^^

노래제목만큼이나 한 사람을 향한 사랑이 듬뿍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곡이구요~*

오늘같은 아침을 시작하면서 듣기에도 너무 좋은거 같네요~* ^ㅡ^/

오늘도 더운하루가 될테지만 정엽의 왜 이제야 왔니로 기분좋게 출발해 보아요~* 강츄강츄!! >_<!


정엽 왜 이제야 왔니 듣기/자동/반복재생 ♪ 왜 이제야 댓글을 달아주세요~* ^ㅡ^;;






                    가요는 저작권 문제로 유튜브 링크로 ↑ 대신 합니당. 이해해 주실꺼져~? ^ㅡ^/ 


             재생이 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버퍼링 생길땐 오른쪽 아래 속도를 360p로 맞추어주세요~*





 

 



정엽 왜 이제야 왔니 가사 ♪



왜 이제야 왔니 어디에 있었던거니
조금은 늦은 듯 이제야 만났네 ♪







넌 사랑을 믿니 이런게 운명인거니
달달한 말들이 내게 들리네 ♪






내 앞에 서있는 니가 웃고 니 옆에서 니 손을 꼭 잡고
사랑이 넘치는 눈빛으로 바라보다
유난히 가벼운 발걸음에 저절로 나오는 이 노래가
널 닮아 그럴까 아름다운 이 멜로디 ♪






왜 웃음이 날까 자꾸만 전화길 볼까
주위에선 내가 좀 변한 것 같대 ♪






나 왜 이런거니 자꾸만 니 생각만 나
꿈꾸던 사랑이 너였었나봐 ♪






내 앞에 서있는 니가 웃고 니 옆에서 니 손을 꼭 잡고
사랑이 넘치는 눈빛으로 바라보다
유난히 가벼운 발걸음에 저절로 나오는 이 노래가
널 닮아 그럴까 아름다운 이 멜로디 ♪






니 앞에 서있는 내가 웃고 내 옆에서 내 손을 꼭 잡고
사랑이 넘치는 눈빛으로 나를 보는 니가 좋아
유난히 가벼운 발걸음에 저절로 나오는 이 노래가
널 닮아 그럴까 아름다운 이 멜로디

왜 이제야 왔니 ♪





정엽 왜 이제야 왔니 앨범정보 & 곡 정보 ♪








너의 목소리가 들려 (SBS 수목드라마) OST - Part.2

아티스트 : 정엽
앨범종류 : 싱글
장르 : 팝 , OST
스타일 : 발라드 , 어반
발매일 : 2013.06.17

정엽  |  왜 이제야 왔니

작사 : 정엽 , 에코브릿지(Eco Bridge)
작곡 : 정엽 , 에코브릿지(Eco Bridge)



정엽은 뉴규~? 좀 더 알아보아요. ^ㅡ^/ ♪






정엽 (안정엽) 가수

출생 : 1977년 2월 25일
본명 : 안정엽
별자리 : 물고기자리
띠 : 뱀띠
신체 : 175cm, 62kg
혈액형 : O형
소속그룹 : 브라운 아이드 소울
소속사 : 산타뮤직
데뷔 : 2003년 브라운 아이드 소울 1집 앨범 [Soul Free]
종교 : 기독교
사이트 : 트위터 놀러가기 ^ㅡ^/



혹시 재생안되면 댓글 남겨주시구요!!

신청곡이나 추천곡은 간단하게 댓글 달아주시면 꼭! 꼭! 확인해 본답니당~*

정말이요!! ^ㅡ^/

힝~ 갈수록 덥네요. ㅠ_ㅠ

비나왔으면.....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구요!!

전 이따 금방 올께요~* 꼭이요!! ^ㅡ^/



정엽의 왜 이제야 왔니가 좋았다면~? 이 곡도 추천이여~* ^ㅡ^/